유통

러쉬코리아, 비대면으로 나에게 맞는 제품 찾아줘… 디지털로 만나는 상세한 설명

기사입력 2020.05.07 10:49
  •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이 달라졌으며, 기업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변화의 전환점을 맞고 있다. 바깥 활동을 자제하며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매장에서 직원과 직접 마주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소비하는 언택트(Untact·비대면)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다.

  • 사진 제공=러쉬
    ▲ 사진 제공=러쉬

    이런 가운데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집에서도 편리하게 원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지털 데모 ‘나를 위한 러쉬템 찾기’를 기획했다.

    러쉬는 매장에 방문했을 때 특유의 유쾌함과 친절함으로 고객과 대화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디지털 데모는 이러한 러쉬만의 응대(Demonstration, 이하 ‘데모’)방식에서 착안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데모를 받는 그 느낌 그대로를 재현하기 위해 러쉬코리아 브랜드·프로덕트 트레이너가 직접 나섰다.

  • 사진 제공=러쉬
    ▲ 사진 제공=러쉬

    이용 방법은 #촉촉한느낌, #매끈한느낌, #편안한느낌, #맑은느낌으로 구성된 키워드 중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영상을 통해 관련 스킨케어 제품 추천부터 특성과 사용법까지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쇼핑에 편리함을 더했다. 주요 추천 제품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나 건조한 환절기 날씨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와 페이셜 마스크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 공식 홈페이지 > 이벤트 코너의  ‘나를 위한 러쉬템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