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PIC괌, ‘PIC괌 상상여행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5.07 10:59
  • PIC괌이 '그림 여행 챌린지'와 'PIC 갈래 챌린지' 등 온라인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먼저 ‘그림 여행 챌린지’는 만11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주제에 맞는 그림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가 끝나고 가장 먼저 가고 싶은 곳, PIC괌에서 즐겁게 노는 상상’ 주제로 8절지 (27.2cm x 39.4cm) 사이즈의 도화지에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이 가능하다. 작품은 스캔본과 함께 공모 지원서를 작성 후 5월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응모작은 반드시 어린이의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창의성과 표현성, 주제 적합성을 바탕으로 심사될 예정이다. 공모지원서는 PIC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두 번째 ‘PIC 갈래 챌린지’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PI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PIC 괌 사진을 다운받아 이 중 1장을 선택, 이를 배경으로 자신의 모습을 합성 시킨 후 #PIC갈래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그림 여행 챌린지’ 우승자에게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3박 4일 골드 숙박권 1매, ‘PIC 갈래 챌린지’는 총 10명에게 PIC 한정판 배럴수모 (1인당 2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의 우승자 발표는 6월 8일 월요일 PI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