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세라티, 20대 한정판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국내 출시… 고품격 디자인 '눈길'

기사입력 2020.05.07 10:24
  • 마세라티가 고품격 한정판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을 국내 선보였다. 이 모델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두 거장의 예술성과 기술이 탄생시켰다.

  • 마세라티, 르반떼 S 그란스포트 / ㈜FMK 제공
    ▲ 마세라티, 르반떼 S 그란스포트 / ㈜FMK 제공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인 ㈜FMK가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 20대 한정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와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센터 콘솔 한가운데에 자리한 '에르메네질도 제냐 펠레테스타' 한정판 헌정 배지는 특별함을 증폭시킨다.

    인테리어 디자인 소재의 이름을 딴 '펠레테스타'는 잘 짜인 가죽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만이 자랑하는 정교하게 직조된 내장 가죽 시트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이탈리아가 자랑하는 최고의 거장,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손을 거친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예술적 특별함을 선사한다.

    고품격 경량 나파 가죽으로 이루어진 펠레테스타는 특수한 설계 및 정교한 마감을 통해 제작된 가죽이 사용됐으며, 얇은 나파 가죽 스트립을 교차 직조한 획기적인 소재이다.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실크를 적용시키며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이번 특별 에디션에서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최고급 펠레테스타 소재를 통해 럭셔리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다.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 ㈜FMK 제공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 ㈜FMK 제공

    고급스러운 브론즈 색상이 3중으로 코팅된 외관을 자랑하는 르반떼 S 그란스포트 펠레테스타 에디션은 시크한 블랙 컬러의 제냐 펠레테스타 스포츠 시트와 최상급 라디카 우드 트림, 그리고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와 짝을 이루는 21인치 고광택 헬리오 림을 장착했다.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펠레테스타 에디션은 그윽하고 세련된 메탈릭 블루 외관 컬러와 럭셔리한 다크 브라운 제냐 펠레테스타 시트, 그리고 블루 브레이크 캘리퍼와 짝을 이루는 20인치 페르세오 휠이 특징이다.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의 부가세 포함한 판매 가격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 1억9200만원,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2억1400만원이다.

    마세라티는 해당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온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맞춤 셔츠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