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기사입력 2020.05.11 17:00
음력 2020년 4월 20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도와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지만 최선을 하다지 않는다면 똑같은 일을 두 번 하게 된다. 

    48년생
    시세 판만 본다고 종목 발굴 안 되니 연구해야 할것입니다. 밖에서도 칭찬,안에서도 칭찬 받는시기입니다. 

    60년생
    마음을 굳게 먹고 사람됨을 키워야 할것입니다. 당신 자신도 당신의 아킬레스건을 알것이다 

    72년생
    답답한 마음에 담배를 꺼내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술로 해결해서도 안되겠지요. 마음의 평온을 찾거나 건전한 방법으로 풀기 바랍니다. 

    84년생
    그동안 해온 것과 정반대로 행해야 길할 것 같습니다. 내가 산 주식이니 오른다는 맹신을 버려야 재운이 트일 것 같네요.

  • 소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그 사람의 말을 전적으로 신뢰하는 것은 옳지 않으니 중심을 잘 잡아야 한다. 

    49년생
    생각하지 않은 사고를 조심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길거리에서 혹은 생각치 못한 곳에서 반가운 사람을 뜻밖에 만나게 됩니다. 당신에겐 의미있는 만남이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투자나 현금거래등 모든 것이 불안한 하루이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61년생
    부동산이나 실물투자가 좋지 않습니다. 현금은 그냥 가지고 계시기 바랍니다. 가족간의 대화가 부족한 시기이므로 많이 얘기하고 감정을 서로 나누기 바랍니다. 

    73년생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서 당분간 자중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 것을 정성을 다해서 지키려고 하지만 주변에서 당신을 가만두지 않는군요. 남의 중상과 모략을 주의하고 모든 것은 구관이 명관임을 기본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85년생
    만인에게 존경을 받는 시기입니다. 금전운이 좋으니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좋은 사람에게 선물을 받게되지만 부담스러운 마음에 가볍지 않겠습니다. 비밀리에 삼각관계를 유지하고 있군요. 큰 망신수가 가까이 오고 있으므로 미리 정리하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벌리는 형상이니 과감하게 모험을 해볼 필요가 있다. 주변인의 조언을 구하라. 

    50년생
    모처럼의 행운을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즐거운 반, 슬픔 반의 시기입니다. 좋은 인연을 새로 만나게 되는 시기이며, 금전적으로 수입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친구관계가 재정비되는 시기이며, 이별수가 보이는군요. 

    62년생
    안정적이니 상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변화는 피하고, 할 수 있는 일들만 해나가기 바랍니다. 능력 밖의 일에 도전했다가는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는 것이 길합니다. 

    74년생
    사람에게 속을 수 있습니다. 이미 속은 상태인지도 모르겠지만 당신은 잘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찬찬히 둘러보고 자신의 감정에서 빠져 나와 이성으로 대처하기 바랍니다.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처리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86년생
    부모님께 관심을 가지고, 주변의 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바랍니다. 강한자 앞에서 강하게 행동한다면 세상에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재정적인 면은 보통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너무 득과 실을 따진다면 안 좋은 결과로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과 공을 인정받아서 큰일을 맡을 수는 있지만 건강상 무리가 될까 두려우니 주의하라. 

    51년생
    몸은 고달파도 마음이 아주 가볍고 유쾌해질 것입니다. 주변의 침체된 분위기를 살려야 하고, 생산적인 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면 물질로서 반응이 올 것입니다. 당신의 경험대로 일을 밀어붙이기 바랍니다. 

    63년생
    친구 관계에 정성을 가지고 임하기 바랍니다. 예정에 없던 여행을 떠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신상에 작지 않은 변화가 생길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그 동안 해왔던 일에 대한 보답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사치스러운 마음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당신과 아주 소식을 끊고 살았던 친구가 먼 곳에서 찾아올 것입니다. 그 사람과의 교류에 있어서는 움직임은 많아도 소득이 적은 일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너무 완벽하게 포장하려 하지 마세요. 과음 과식은 절대로 피해야 할 것입니다. 

    87년생
    울적했던 기분이 풀리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주변 도움을 사양하지 말기 바랍니다. 화려한 겉모습에 속을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고,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지 마십시오. 음주운전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인간적인 정에 이끌리면 당장은 아니라도 필히 문제가 생기니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52년생
    너무 큰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리할 것들은 깔끔하게 정리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여태까지 지내오던 것들과는 약간 거리가 먼 변화가 일어나리라 예상되는군요. 

    64년생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사람을 소개 받게 됩니다. 용띠라면 좋은 인연이 될 테지만 쥐띠는 좋지 않을 것 같군요. 자원봉사를 하게 되는 등의 경험이 있겠네요. 

    76년생
    취미가 일로서 연장선상에 놓이게 됩니다. 당신이 기대한 것 이상으로 당신은 아주 잘 해낼 것입니다. 혼자서 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내겠지만 팀으로 움직이는 것은 당신에게 좋지 않군요. 

    88년생
    해변이나 산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마음으로 원하는 일만 행하기 바랍니다. 억지로 하는 일의 결과는 당연히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쉽게 믿지 않기 바랍니다. 배신수가 있습니다.

  • 뱀띠

    전체운
    수확을 앞둔 시기에 서리가 내려 곡식들을 망치게 되는 형상이다. 조금은 서둘러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53년생
    능력에 버거운 일이 된다고 제안까지 단번에 잘라내지 마십시오. 때와 장소를 잘 선택하기 바랍니다. 거래정보는 늘 열려있어야 길합니다. 대세를 따르기 바랍니다. 

    65년생
    새로운 진로를 찾기 전에 본인을 잘 다스리기 바랍니다. 길한 기운도 당신의 행동과 말속에서 어느 방향으로 반전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잘 진행되던 일들이 삐걱거리는 시기입니다. 

    77년생
    자신의 전문성을 살리는 분야를 개발하기 바랍니다. 가까운 이들이 당신의 편이 되어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고 기다리면 무조건 실패입니다. 

    89년생
    분석력이 떨어져서 실수가 많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어디를 가도 자신을 받아줄 곳이 없습니다. 가족과의 사랑에서 안정을 찾도록 하십시오. 생각을 당장 실천하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 말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조금씩이나마 풀어지게 된다. 급하게 마음을 먹으면 될 일도 안 되니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54년생
    가족안에서 평화와 안정을 잘 얻어낼수 있을것입니다. 겸손한 자세로 일을 풀어나간다면 사회적인 성취욕에 있어서도 분명히 좋은 해답을 얻어낼수 있을것입니다. 

    66년생
    말 많은 자리에 가지 말 것을 조언합니다. 주변사람에게 너무 엄격한 스타일의 당신입니다. 재정적인 물질적인 도움보다는 당신의 따뜻한 한 마디가 억만금보다 도움이 될것입니다. 눈앞의 장애물은 돌아서 가는 것이 좋겠군요. 

    78년생
    누군가 당신을 질투하고 있습니다. 혹은 당신의 재능을 무너뜨리려 계획중인지도 모르겠군요. 사람들과의 관계가 약간 부실한 시기입니다. 당신 스스로 모든 것을 만족시킬수 있는 사람이지만, 당신의 편도 많이 확보해 대비해야 할것입니다. 

    90년생
    뜻하지 않았던 곳에서의 연락으로 인해서 당신의 명예적,사회적 지위가 올라갈것이고 그로 인해 부수적인 수입들도 한층 더 상승될 조짐이 보이는군요.

  • 양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무조건 믿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특히 아랫사람과 이성을 주의해야 한다. 

    55년생
    휴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생각이 너무 많고, 마음에 큰 변화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너무 아웅다웅 살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감정에 솔직하기 바랍니다. 외로움을 달랠 상대가 필요할 것입니다. 본인은 충분히 보상받을 자격이 있고 행복할 권리가 있는 사람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67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가 둘 다 놓쳐버리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아슬아슬한 고비가 두어 번 있을 수 있겠군요. 어떤 일에든 본심을 숨기고 의도가 나쁘게 접근해선 안됩니다. 솔직함이 가장 큰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79년생
    문서에 길한 시기입니다. 어떤 곳에서든 환영 받고 하는 일은 척척 잘 풀릴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아랫사람이나 동년배와의 파트너쉽은 맺지 마시고 되도록 윗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 하십시오. 친구들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91년생
    어려움이 닥쳐오더라도 부모님이나 윗사람들과 툭 터놓고 얘기를 하고 조언을 구한다면 잘 해결될 것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많이 형성되는 시기이므로 본인이 적극적으로 기회를 만들기 바랍니다. 이 시기에 형성되는 사람들과의 관계는 평생을 유지하게 됩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두사람이 마음이 일치하니 이루지 못하는 일이 없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능히 극복할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56년생
    행운의 숫자는 9입니다. 배팅을 하거나 도박을 한다면 의미 있는 수가 되어줄 것 같네요. 신경 쓰고 있는 부분들이 쉽게 풀릴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68년생
    아픈 만큼 성숙해질 것입니다. 사건 사고가 많은 날들입니다. 계획하는 데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짜증스럽거나 힘든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80년생
    마음먹는 데로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만, 힘겨울수록 외로울수록 마음을 열수 있는 상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행운의 날은 목요일입니다. 

    92년생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 당신보다 한 수 위에 있습니다. 질투하거나 시샘하는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기 바랍니다. 당신 자신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바랍니다.

  • 닭띠

    전체운
    바쁜 것처럼 보이지만 실속이 없다. 무작정 일을 할 것이 아니라 계획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하라. 

    57년생
    재충전을 위하여 충분한 휴식후 도전하기 바랍니다. 인내심을 많이 가지는 시기가 될것입니다. 

    69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진행하지 않을시엔 낭패를 볼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막혔던 운이 열리는 날입니다. 열정을 불태워 일에 도전하기 바랍니다. 

    81년생
    대인관계의 이상으로 인해서 평소의 생활도 엉망이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행복과 불행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습니다. 

    93년생
    질투가 때론 당신의 경쟁력을 신장시킬수 있을것입니다. 보는 바가 크고 높으면 당신의 이루는 바도 거기에 따라 올라갈것입니다.

  • 개띠

    전체운
    당신의 탁월한 결정으로 맡은 일이 잘 풀어지게 되는 시기이니 뭇 사람들의 관심과 축하를 받게 된다. 

    58년생
    일이 많아져도 서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믿는 사람도 한번 더 확인하기 바랍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운 다면 후에 득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당산이 마음먹는 데로 주변의 움직임이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주위 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70년생
    달아나는 것을 잡으려 하지 말 것이며, 내부의 어려움은 정면으로 돌파하도록 하세요. 어느 순간 눈을 똑바로 뜨고 지켜도 무언가를 잃게 될 실물 수를 주의하도록 하시고, 되도록 주변에게 많이 베풀기 바랍니다. 많이 생각하고 적게 말해야 이득입니다. 

    82년생
    시간이 지나가면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당신의 기존에 유지했던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괜히 모르는 남을 원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희망의 시간이 눈앞에 보이니, 시간의 흐름을 잘 파악하여 끝까지 흔들리지 말고 한곳을 향해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94년생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주 난관에 봉착한 일에 희망의 길이 보입니다. 그 일을 위해서 먼 곳도 마다 않고 이동하기 바랍니다. 계약한 것은 제 시간 내에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완성해야 할 것입니다.

  • 돼지띠

    전체운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낮춘다면 주변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59년생
    유혹이 많아 지는 하루입니다. 가족의 평화나 당신 자신의 균형을 깨는 행동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되도록 외부 약속을 자제하기 바랍니다. 

    71년생
    세상일이 당신 계획데로 돌아가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노력할따름이지요. 

    83년생
    내 마음데로 세상을 살수 없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기 바랍니다. 

    95년생
    모르는 것이 있다면 부끄럽다 말고 누구에게든 적극적으로 물어본다면 척척 해결될것입니다. 보란듯이 말이죠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