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부모님의 외모를 가꿔줄 뷰티 기기는 어떨까? 요즘은 사회 활동과 교류에 적극적인 신중년층이 늘어나며, 외모 관리가 중요한 관심사 중 하나로 떠올랐다. 부모님의 품격과 활력을 높여줄 프리미엄 디바이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피부 상처 걱정 없는 하이테크 전기면도기거뭇거뭇한 잔여 수염만 깔끔하게 제거해도 인상은 한결 환해진다. 이번 어버이날엔 매끈한 얼굴과 피부 건강도 함께 챙기실 수 있도록 아버지의 오래된 면도기를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로 바꿔드면 어떨까?
-
필립스 면도기 80년 혁신 기술이 집약된 'S9000 프레스티지'는 최고급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로,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과 미세 상처 없이 깔끔한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단단한 면도날이 분당 15만 번 수염을 커팅하여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선사하며, 인텔리전트 쉐이빙 센서가 분당 900번 수염의 밀도를 파악하고 모터 파워를 조절해 완벽한 맞춤 면도를 제공한다. 또 성인 머리카락 굵기 절반 수준으로 얇은 초극막 면도망이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반복 면도에 의한 피부 자극과 손상을 방지한다. 필립스가 최초로 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가 제공되어 면도기를 올려두기만 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탄력 있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위한 주름 개선 기기요즈음의 중장년층은 젊은 세대 못지않게 동안 외모를 위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다. 우리 부모님이 하루하루 늘어가는 주름을 고민한다면, 전문 에스테틱샵 못지않은 스킨케어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는 가정용 피부관리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
'뉴아'는 전문가용 고주파 장비를 제작하는 엔디메드 사가 개발한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로, 임상 실험을 통해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제품 상단의 전극에서 발생하는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의 진피층까지 도달해 콜라겐 생성 촉진을 돕고, 이를 통해 피부의 탄력을 증진해 주름을 개선한다.
환한 미소 만들어줄 프리미엄 음파 칫솔밝은 치아 색과 가지런한 치열은 긍정적인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치아 표면이 마모되어 치아가 쉽게 변색되고, 약해진 이가 닳거나 심한 경우 소실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치아 노화는 외모뿐만 아니라 전신 건강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일상에서 적극적으로 관리해줘야 한다.
-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은 일반 세정, 착색 제거, 잇몸 케어 등 3가지 모드를 제공하여 부모님의 치아 상태에 적합한 양치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특수 컷팅이 적용되어 치아 표면의 착색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조밀하게 심어진 칫솔모들이 꼼꼼하게 치아를 세정해 플라그 제거를 돕는다. 또한, ‘충전기 일체형 UV 살균기’가 탑재되어 있어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욕실에 노출된 칫솔모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운동으로 해결 안 되는 나잇살 가꿔주는 복부 관리기활기찬 인생을 위해선 균형 잡힌 식습관과 적절한 운동으로 건강하고 날씬한 신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 감소하여 체중 감량이 쉽지 않고, 무리한 운동이 자칫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
-
지티지웰니스의 ‘르 바디폼’은 피부에 대고 있는 것만으로도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디케어 디바이스다. 피부 저항이 적고 깊숙이 침투하는 멀티중주파 자극이 근육을 단련하고 강화해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에 운동할 때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0분에 120회 이상 근육 수축과 이완을 일으켜 피부 탄력 강화와 붓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헤어드라이어노화가 진행되면서 건강한 모발도 가늘고 거칠어지기 쉬우므로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매일 머리를 감은 후 드라이기로 말리는 과정에서 뜨거운 열에 의해 모발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모발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하고 케어하는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하면 좋다.
-
필립스 '센스 IQ 헤어드라이기’(BHD827/09)는 측정, 조절, 케어의 3단계 맞춤 헤어 케어 솔루션을 통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맞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디지털 센서가 7분 동안 최대 12,000회 모발 표면의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하여 과열을 방지하고, 모발 속 수분까지 함께 보호한다. 여기에 두피 케어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두피 마사지 액세서리를 부착하면 부드러운 진동과 드라이 열이 발생하여 두피 혈류의 흐름과 원활한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