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메드가 여행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Back to Happiness(백 투 해피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심보장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선보인다.
-
‘Back to Happiness’는 여행을 통해 행복, 즐거움, 설렘을 다시 느껴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클럽메드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안심보장 프로모션은 변화한 소비자들의 여행에 대한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일정 변경과 번거로운 취소 절차 등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예약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에 리조트 예약자에 한해 출발 5일 전까지 무료 취소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 기간 또한 특정 일자를 제외, 올해 8월 15일부터 내년 5월 1일까지로 넉넉하게 적용했다.
소비자들의 금전적 부담도 줄였다. 공항과 리조트 간 현지 교통편을 무료로 제공하여 훗카이도 토마무 리조트 예약 시, 1인 최대 16만원까지 절약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예약자에 한해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몰디브를 비롯해 아이가 있는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푸켓과 발리 등의 동남아, 비교적 근거리로 이동 부담이 적은 아시아 등 총 13개의 다양한 리조트에 최소 3박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