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6일 수요일

기사입력 2020.05.05 17:00
음력 2020년 4월 14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급하게 서두르면 했던 일을 다시 반복하게 된다. 따라서 서두르기 보다는 꼼꼼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48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새 계약을 맺게 되는 시기일수도 있습니다. 예감을 믿고 자신있게 추진하기 바랍니다. 

    60년생
    휴식이 필요한시기입니다. 너무 힘들게 혼자서 너무 무리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골고루 일을 나눠서 처리하기 바랍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보다는 효율적인 것을 앞세울 시기입니다. 

    72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먼저 주면 그 이상을 받게 될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나 인맥형성에 좋은 시기입니다. 

    84년생
    기분이 좋고 상쾌한 시기입니다. 하는일에 최선을 다하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사람에게서 식사 초대를 받게 됩니다. 많은 인맥을 형성할수 있는 시기이므로 꼭 빠지지 말고 참석하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타인에게 대접을 받고 싶다면 스스로를 낮추고 타인을 높여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 

    49년생
    부드러운 대응이 필요하겠습니다. 속단하지 말고 일의 추이를 지켜본 후에 판단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매우 답답한 상태입니다. 이제 모든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환자는 건강이 부쩍 좋아지는 시기입니다.차분히 앞날을 설계하는 것은 좋겠습니다. 건강의 무리가 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하기 바랍니다. 

    73년생
    남의 일에 괜히 끼어들지 않기 바랍니다. 큰 마음의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좀더 과감한 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감정적인 문제가 난항을 겪게 됩니다. 두 가지 사이에서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마 시고, 정신을 차려 판단하기 바랍니다. 

    85년생
    능력을 주위에서 인정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양력 8월 생들은 날개를 달고 마음껏 하늘로 날아오르게 되는 시기입니다. 동서남북 어느 곳으로 가도 환영 받고 주변사람 모두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신분 상승의 큰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하던 일도 술술 풀리게 되니 당신은 아니 기쁠 수 없는 시기입니다.

  • 범띠

    전체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일을 대충 처리하면 문제가 생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한 일처리를 해야 한다. 

    50년생
    돌발적인 상황이 당신을 곤혹스럽게 합니다. 현실을 인정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동향의 친구와 만날 일이 생깁니다. 차조심을 특별히 해 야할 시기입니다. 

    62년생
    자신의 슬픈 모습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힘들어하게 될 것입니다. 심신을 편히 쉬게 하고 다시 도전하기 바랍니다. 헤어진 사람과 연인에게서 연락이 오는 시기입니다. 

    74년생
    대화에서는 중립적인 태도가 가장 좋습니다. 안정된 생활이 당신을 이끌어줄 것입니다. 당면한 문제에 있어서 냉정하게 처신하기 바랍니다. 친구의 도움을 받았으면 반드시 갚기 바랍니다. 

    86년생
    재물적으로 풍족한 시기입니다. 자기 자리를 그냥 지키기만 하면 되는 시기입니다. 금전 거래는 조심하되 작은 것에 인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소띠와의 인연은 좋지 못합니다. 좋은 방향은 북쪽입니다.

  • 토끼띠

    전체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귀인이 옆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끝내는 이루게 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라. 

    51년생
    당신은 평소에 커뮤니케이션에 별 무리가 없다고 생각하고 잘 맞추고 살았습니다만, 이번만큼은 당신의 노력이나 생활에서 오는 것이 아닌 운명적으로 다가오는 것이라고나 할까요? 스트레스 지수가 아주 높습니다. 

    63년생
    다툼이 있을지라도 너무 성급히 행동하지 말고 참아야 복이 올것이다. 십인십색을 이해하는 한달이 되어야 한다. 그로 인해서 얻는게 뭐고 잃는게 뭔지를 정확히 알아야 할것입니다. 

    75년생
    평온한 하루가 될 것 같다. 다음달을 위하여 이번달 정리를 잘해야 할것이다. 재미로 타롯카드를 봐보자 

    87년생
    상대방은 당신을 높게 평가하고 있고, 당신 역시도 그로 인해 자신감넘치고 즐거운 한달을 보내게 되겠습니다. 들뜬기분을 잘 조율해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

  • 용띠

    전체운
    자신이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52년생
    고마운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일로서는 스트레스 받는 것이 건강을 악화시켜 당신은 잠을 푹 자 야할 상황입니다. 

    64년생
    되도록 변동은 삼가야 하겠습니다. 당신을 공격하는 자가 있다면 당신의 실력을 보여주어 다시는 감히 넘보지 말도록 기선제압을 해버리십시오. 

    76년생
    몸은 늙었어도 마음은 청춘입니다. 친한 친구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당한 보답을 해주어야 합니다. 

    88년생
    아름다운 구슬에도 티가 있습니다. 그 티까지도 사랑할 수 있어야 진실한 마음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의 결혼문제가 슬슬 나오게 되는 시기입니다.

  • 뱀띠

    전체운
    해와 달을 등지고 어둠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 형상이다.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된다. 

    53년생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고민이 꼭 필요한 과정일 뿐입니다. 이 시기에는 지인들을 만나서 가볍게 사는 얘기를 하면서 현실에서 약간 떨어진 시각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5년생
    추억은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현실을 잘 생각하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어쩌면 예기치 않는 사태가 발생될지도 모르니 순간적인 대처 법을 미리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77년생
    왠지 부지런해지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되어 가니 마음도 몸도 행복하겠습니다. 당분간 자신 스스로를 잘 관리해서 이 시기에 업그레이드된 삶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89년생
    자존심이 크게 상처받는 일이 있습니다. 그 일로 인하여 스스로 자괴감에 빠지게 될 수도 있겠군요. 재정적으론 어렵겠지만, 단시간으로 극복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말띠

    전체운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맡은 임무에 충실하면 노력한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54년생
    크게 배팅할 기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다시 없을 기회가 될지도 모릅니다만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가지를 추진하는 것에 약한 당신이므로 한가지에만 집중공략하기 바랍니다. 

    66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문제로 인해 트러블이 많이 생깁니다. 직장 내에서의 문제로 고민이 많을 수도 있으나 일적인 문제가 아닌 대인관계입니다. 마음이 편한 상대를 골라 진심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승진 운이 좋으며, 시험 운도 길한 때입니다. 지금 준비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시작하기 바랍니다. 타이밍이 언제나 중요합니다. 그 시기가 바로 지금이고요. 

    90년생
    하나씩 정리하는 상황입니다. 당신은 약간 위축되어 있군요. 자신감을 가지고 일이든 주변을 대하신다면 운이 열릴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는 5입니다.

  • 양띠

    전체운
    자신을 힘들게 하는 일에 대해서 고민하지 말라. 때가 되면 자연히 해결되니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편안하다. 

    55년생
    제대로 모든 상황을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가족내의 잔치나 자랑거리가 생길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기대치를 낮춰야 모든 것이 평온해질 것입니다. 건강은 좋은 시기이며, 재정적인 상황은 중간 이상의 상태입니다. 

    67년생
    첨엔 나쁘고 나중엔 길합니다. 당신의 욕심을 스스로 다스리기 바랍니다. 바라던 일이 제 데로 되지 않더라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므로, 믿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79년생
    뭐든지 조력자가 나타나게 되어있습니다. 당신이 지금해야할일들은 조절력이 있고, 성실히 모든 일을 관리하는데 있습니다. 역량이 된다면 재정적인 일은 충분히 커버 가능할 것이고, 시험이나 면접에서도 패스가능성은 90%이상입니다. 

    91년생
    뜻밖의 일로 마음이 분주한 시기입니다. 갑자기 바쁘고 변화가 많아질 것입니다. 야망은 크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활동하는 만큼 재정적으로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막힘이 많으니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 현재의 일에 충실한 것이 좋겠다. 

    56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 허나 길에 일이 지속되진 않습니다. 하고 싶은 말을 하되 자기주장을 줄이기 바랍니다. 목소리가 커지는 만큼 자신의 영역은 배로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고집이 세지는 시기입니다. 

    68년생
    부딪히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당신 스스로의 사회적인 영역에서는 만족을 얻을 것이나, 가족간의 유대관계에서는 한랭전선이 형성되는군요. 

    80년생
    대인관계에서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것입니다. 이상증후가 발생되는군요. 어떤 일에서든 주변 사람들의 뜻대로 움직이기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더 크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생각보다 실천이 어려운 시기입니다. 넉넉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늘 정신건강이 건전하다고 생각하는 당신입니다. 그러나 한 켠에 숨겨둔 어둡고 욕심 많은 생각이 없다고 단정할 순 없겠지요. 그것을 잘 다스려야 장기적으로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닭띠

    전체운
    아이디어를 잘 활용하면 큰 공을 세울 수 있으니 생각을 많이 해야 할 때이다. 단 공정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57년생
    오랜 갈등이 해소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것이 아니면 탐하지 말 것이며, 남에게 의심받을 행동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직관적으로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현실로 나타나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친구관계라도 이성관계는 가정이 있는 당신이라면 위험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있군요. 스스로 해결법을 찾지 못해 힘들어 할 시기입니다. 

    81년생
    형제나 동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분수에 맞는 소비를 하기 바랍니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투자하기 바랍니다. 외부적인 것보다는 내면적인 것에 포인트를 두기 바랍니다. 

    93년생
    과거에 연연하며 현실적인 상황을 악화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돈 드는 일이 아니니 상대를 열심히 칭찬하기 바랍니다. 남의 사정도 봐줘가면서 일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아닙니다.

  • 개띠

    전체운
    지금까지 행했던 노력에 비해서는 결과가 조금 약할 수 있지만 이 정도에서 만족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58년생
    약간 게으름을 부려도 좋겠다. 가까운산으로 산보가는것도 좋다. 생각보다 주변인들과의 교류가 적은 주가 될 것 같다. 만사가 귀찮다 

    70년생
    마음적으로 아랫사람들이 말을 안들어서 속상할수 있으나, 일시적인 문제이다. 문화강좌를 배우면 본인에게 득이 된다. 문화생활은 여유로움을 가져다 줄것이다 

    82년생
    공부가 제데로 되지않아서 불안하다.사회생활은 불안의 연속이다. 책을 보면 이해가 쏙쏙되는 주이다 

    94년생
    주의하고, 무엇보다도 일처리에 있어서는 자기 의견을 너무 내세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돈적인 문제에 있어서 여유자금이 들어오므로, 재테크를 생각해보는것도 좋겠다

  • 돼지띠

    전체운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처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가까이에 있다. 해결방안을 외부에서 구하지 말라 

    59년생
    약속을 잘 지켜야할것입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약속이 제대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 당신의 평판과 신뢰는 아래로 곤두박질쳐질 것입니다. 

    71년생
    당신은 재적인 성취를 가장 큰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쩍 그런 기분이 늘어나서 부업을 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안정권영향에 있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길합니다. 

    83년생
    본인에게 이로운 방향 데로 행동하고 멋대로 판단 내린다면 좋지 않습니다. 소리 없이 모든 일을 천천히 이루길 원하고 있습니다. 비밀리에 일을 계획하는 것이 당신의 타입이군요. 

    95년생
    가능성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내의 문제들이 자신의 생각과 정반대로 갈 가능성도 큽니다. 쉽게 예측하지 말고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