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클럽 대항전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0.05.04 09:53
신규 실시간 경쟁 콘텐츠 클럽 대항전 공개
신규 네임드어 5종 포함 대항전 물고기 총 70마리 추가
  • 피싱스트라이크, 클럽 대항전 업데이트 실시/사진제공=넷마블
    ▲ 피싱스트라이크, 클럽 대항전 업데이트 실시/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신규 콘텐츠 ‘클럽 대항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되어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1,0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클럽 대항전은 실시간 클럽 경쟁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클럽 대항전 낚시터에 매주 3마리씩 랜덤으로 선정되는 목표 어종을 잡을 수 있다. 목표 어종 별로‘피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가장 높은 클럽이 높은 랭킹을 차지하게 된다.

    대항전 종료 후 모든 클럽은 피쉬 포인트 순위에 따른 트로피와 보상을 받게 되며, 획득 트로피에 따라 등급이 부여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네임드어 5종을 포함한 대항전 물고기 총 70마리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낚시장비 4종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피싱스트라이크’의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개인 혹은  팀이 되어 진주를 획득하고 진주 개수에 따라 골드, 자동 낚시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주년 진주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피싱스트라이크'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