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T의 여왕 ‘백지영’이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여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백지영’이 부른 ‘부부의 세계’ OST Part.6 ‘사랑했던 날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 ▲ [MV] 백지영 _ 사랑했던 날들 (부부의 세계 OST Part.6)
부부의 세계 OST Part.6 ‘사랑했던 날들 – 백지영’ 은 이러한 선우의 감정, 또한 어긋나 버린 순간의 두 사람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
‘백지영’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지난날들을 덤덤하게 회상하는 앞부분에서 곡이 진행될수록 격앙되는 감정을 터트리는 듯한 가사와 멜로디에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그대로 담아 드라마에 몰입감을 더했다.
오랜 만에 드라마 OST로 돌아온 백지영은 OST 여왕의 진면모를 입증하듯, ‘백지영’의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 애절한 감성은 단 5분채 되지 않는 시간 안에 마치 애절한 영화 한 편을 본 것처럼 긴 여운을 남긴다.
-
이에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OST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히트곡을 수차례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와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OST 등 차세대 OST 히트곡 메이커로 떠오르는 작곡가 ‘한밤’의 협업이 더해져 2020년 최고의 화제작 ‘부부의 세계’에 걸 맞는 웰메이드 OST가 탄생되었다.
‘부부의 세계’는 현재 JTBC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계속해서 역사를 써가며 고공행진 중이다.
‘백지영’이 부른 ‘부부의 세계’ OST Part.6 ‘사랑했던 날들’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