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을 앞두고 맛과 건강, 건강과 재미 등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멀티형 선물’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민감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아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나 홈 트레이닝 게임기 등과 같은 제품이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세노비스 키즈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는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말랑말랑한 사과 맛의 구미젤리 타입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귀여운 코알라 모양을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제 타입의 비타민을 거부하거나 입이 짧은 아이들도 간식 먹듯이 맛있고 즐겁게 성장기 필수영양을 챙길 수 있다. 특히 프락토올리고당(부원료)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으로 하루 섭취량 대비 1% 수준의 낮은 당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집 근처나 인근 공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근거리 승용 완구도 주목도가 높다.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T디럭스LED는 아이의 비대면 야외 운동과 즐거움을 함께 챙기기에 적합하다.
주행 시 발생되는 동력으로 자가발전 하여 바퀴에 빛이 나오는 친환경적인 LED 바퀴가 장착돼 별도의 부품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달리는 속도에 따라 밝기의 정도도 달라지는 데 빠르게 달릴수록 더 밝아져 스피드에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컬러 불빛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어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아이의 건강과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선물도 있다.
닌텐도가 발매한 스위치용 게임인 링피트 어드벤처는 게임 안에 홈트레이닝 요소를 결합시켰다. 피트니스로 단련하며 역경을 이겨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운전대 모양을 닮은 링(ring)과 레그 스트랩이 동봉돼 있으며, 다리에 레그 스트랩을 묶고 게임 컨트롤러를 링에 연결한 후 링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스쿼트 자세를 하는 등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유산소, 근력, 요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