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1대1 맞춤형 시승 캠페인 '프라이빗 드라이브' 진행… 코로나19 확산 방지

기사입력 2020.04.29 14:22
  •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5월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1대1 맞춤형 시승 캠페인 '재규어랜드로버 프라이빗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프라이빗 드라이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의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자 고객의 감염 우려를 최소화한 안전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30개의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과 부티크, 스튜디오에서 실시되는 이번 시승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동 시간대 참가 인원을 제한해, 고객이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원하는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가 고객은 전용 컨설팅 룸에서 독립적으로 제품 구매 상담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 일회용 손 소독제가 포함된 클린 패키지도 증정한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위생 관리 지침을 준수할 계획이다. 모든 전시장은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시승 일정마다 각 차량의 방역 및 소독 역시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소독이 완료된 차량에는 룸미러에 '안심 인증 클린 택'을 부착해 소독 여부를 표시할 계획이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 소독제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5월 내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휴대가 편리한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상당의 재규어랜드로버 컬렉션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재규어랜드로버 주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4월 출시한 재규어의 2020년형 XF를 시승할 수 있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랜드로버 프리미엄 패밀리 SUV이다. 이 모델은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핵심 가치인 다목적성, 공간 활용성, 편안함, 최상의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 디스커버리의 DNA가 담긴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혁신을 실현했으며, 최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 재규어, 2020년형 XF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 재규어, 2020년형 XF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2020년형 XF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강화해 상품성을 높였으며, 진보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파워트레인, 첨단 테크놀로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유니크한 익스테리어와 엄선된 디자인 인테리어 요소, 재규어의 효율성 높은 인제니움 디젤 및 가솔린 엔진으로 특별함을 더한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여 XF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2020년형 XF를 비롯해 재규어랜드로버의 전 모델을 가족과 함께 안심하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시승을 주저하셨던 고객들이 이번 1대1 시승 행사를 통해 재규어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퍼포먼스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적인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홈페이지 내 '라이브 챗' 및 '온라인 구매하기' 등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비대면 상담 및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