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5월 20일까지 공개채용 서류 모집
제주도민 및 제주도 거주자 우선 채용, 학력/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
제주도민 및 제주도 거주자 우선 채용, 학력/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
-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가 5월 20일까지 2020년 상반기 제주본사 신입사원에 대한 공개채용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넥슨네트웍스 본사로, 이번 공채는 제주도민 및 제주도 거주자 우선 전형으로 진행된다. 게임서비스(게임운영)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신규 인력을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5월 20일 오후 5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접수 이후 서류 검토, 인성 검사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중 입사하게 된다. 특히 코로나19 관련 상황을 고려해 인성 검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 권도영 경영지원실장은 “모든 지원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채용 절차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게임서비스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하고, 해외워크숍, 재충전휴가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하며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
관련뉴스
- 넥슨, 옥션과 손잡고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 오픈
- 넥슨, 글로벌 엔터사에 1조8000억 투자...2조원 현금 모은 이유? 넥슨은 계획이 다 있구나
- 넥슨 '엘소드', 두번째 나눔 프로젝트 진행...보육시설 내 놀이공간 마련
- 넥슨, 1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21% 감소...국내 분기 최대 매출 기록 했지만 中 매출 감소 영향
- 넥슨, 신규 사내 보육시설 ‘도토리소풍 넥슨 별 어린이집’ 개원
- 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 원 전달
- 넥슨식 언택트 마케팅, 브이포티비부터 랜선 축구 대회 등 게임의 순기능 주목
- [인터뷰] 넥슨 트라하 출시 1주년, 개발사 모아이게임즈 인터뷰 “기존∙복귀∙신규 유저가 함께 어울렸으면"
- 넥슨과 SKT 손잡다!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새로운 재미와 경험 제공"
- 넥슨, ‘트라하’ 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 넥슨, 첫 번째 '트라하' 유저 간담회 개최
- 넥슨, 피파 모바일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TOP 10에 오르며 흥행 3연타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