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가족이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다. 5월을 맞아 가족 모임으로 식사할 곳을 찾고 있다면 호텔 레스토랑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
국내 주요 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곳부터 집에서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투 고 메뉴를 선보이는 곳까지 호텔마다 테마가 다양하다.5월 호텔 식음 프로모션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5월 5일 하루 동안 ‘어린이날 스페셜’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크랩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크랩 나잇 프로모션에서는 칠리 크랩, 갈릭 크랩, 블랙 페퍼 크랩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크랩과 전복 플래터로 맛볼 수 있으며 클램 차우더, 킹크랩 찜이 함께 준비된다. 또, 타이 샐러드, 훈제 연어, 대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요리로 구성된 샐러드 바와 티라미수, 헤이즐넛 다쿠아즈, 계절 과일 등 디저트 뷔페가 함께 준비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음료로는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 커피 또는 차를 마실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어린이날부터 시작되는 프로모션으로 디너 한정으로 진행되나 어린이날 단 하루 동안 런치와 디너에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13만 5천원, 어린이 8만원이다.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어린이날을 맞아 셰프가 엄선한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를 진행한다. 런치와 디너 코스에는 모두 어린이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아이를 위한 코스 요리와 부모를 위한 코스 요리가 다르게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어린이를 위한 코스에는 함박 스테이크, 치킨 커틀릿, 쉬림프 라이스, 추로스와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되었으며, 부모를 위한 코스 요리에는 봄나물 부라타 치즈 샐러드, 한우 숯불구이와 제철 채소, 한우 볼로네제 파스타 등 페스타 바이 민구의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8만원, 어린이 4만 8천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패밀리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로브스터 테일 구이, LA갈비, 양갈비, 사시미, 한식 요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진미 메뉴들 외에도 패밀리 스타일로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새우와 쭈꾸미, 조개, 감자 뇨끼를 듬뿍 넣어 끓인 ‘해산물 스튜’가 테이블마다 서빙되며, 5월 5일부터 10일까지는 피자 섹션이 더욱 다채로워진다.
또한 바삭한 새우 튀김을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 소스에 버무린 ‘크림 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목화솜 모양으로 튀긴 ‘목화 탕수육’, 블랙 페퍼소스에 통후추, 쇠고기 안심, 버섯과 양파를 넣어 만든 ‘통후추 안심 볶음’, ‘자연산 송이버섯과 아스파라거스 볶음’ 등 중식 메뉴들도 강화된다. 5월 5일에는 ‘미니 버거’ ‘치킨’,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추가된다.
디저트 섹션에는 체리 블로섬을 테마로 한 디저트류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특별 디저트도 준비되며, 5월 8일 어버이 날에는 카네이션 모양의 토핑이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와 미니 컵케이크 등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버즈 뷔페 섹션은 샐러드, 수프, 씨푸드, 그릴, 콜드 & 핫, 라이브 스테이션, 디저트로 구성되며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조리한 요리들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원두를 갈아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제조해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준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페셜 뷔페 메뉴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각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어린이 고객 입맛에 맞는 특제 소스를 넣은 짜장면을 제공, 양식당 ‘뉴욕뉴욕’은 어린이가 선호하는 핑크색 번이 특징인 미니 핑크 버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중식당 ‘샹하오’는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크림 새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에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직원이 직접 만든 풍선 아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5월 한 달 동안 한식, 일식, 중식 뿐만 아니라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각 국의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요 메뉴는 미소 된장 갈비 스테이크, 꿀마늘 양갈비, 대만식 우육탕면 등이 라이브 섹션에서 제공되며, 싱가포르식 오리 냉채, 상하이 해산물 요리, 솜땀 샐러드, 탄두리 새우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점심에 ‘어린이날 특별 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카페 395의 야외 테라스에서 어린이날 특별 런치 메뉴를 기존의 뷔페 메뉴에 추가됐다.
카페 395에서는 벌룬크라운 공연이 제공되며 독일 명품 완구 브랜드 ‘하바(HABA)’의 캐릭터와 제품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설치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마켓 투 테이블(Market to Table)’이란 콘셉트로 뷔페요리의 큰 틀을 이루는 각각의 섹션(샐러드, 해산물, 한식, 중식, 이태리식, 프랑스식, 그릴, 디저트)을 대표하는 요리들이 준비되며, 그날 그날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섹션 별로 배치된 전문 요리사들이 개방된 조리공간(액션 스테이션)에서 즉석요리를 내어 놓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특급 호텔에서의 특별한 식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는 어린이 동반 가족 식사를 지원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HAPPY CHILDREN'S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 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 메뉴를 최대 성인 1명 당 1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음식과 음료를 포함해 전 메뉴 2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5일 당일 점심 뷔페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솜사탕과 인형 뽑기(인당 3회로 제한) 기회를 제공하며,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미술관 63아트에서 진행하는 ‘팀보타63(TEAMBOTTA63)’ 전시회 초대권을 선착순 20팀(한 팀당 최대 초대권 3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5월 한달 간 가족 모임에 최적화된 ‘러브 앤 땡스(Love & Tha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의 경우 1인 식사를, 6인 이상 8인 이하 가족의 경우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품 메뉴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다즈 호텔 서울 -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기에 좋은 패밀리 피스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패밀리 피스트 세트 메뉴는 50~55cm길이의 크고 얇은 도우의 플렛브래드와 2종의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다. 고객은 플렛브래드에 올릴 토핑을 최대 2가지 선택할 수 있다. 토핑으로는 홈메이드 토마토 소스와 소고기, 소시지 등을 올린 ‘미트 피스트’, 삼겹살과 깻잎, 쌈장 크림의 조화로 고소하고 짭짤한 한국의 맛을 살린 ‘안다즈 스타일’, 봄향기를 담은 달래 페스토 소스와 할루미 치즈를 얹은 ‘치즈 브래드’가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맥앤치즈, 트러플 감자튀김, 아시안 슬로우, 치킨텐더, 구운 브로콜리 또는 컬리 플라워가 준비되어 있다. 주문 즉시 오픈에 구워내 따뜻하고 풍미가 살아있는 패밀리 피스트 세트 메뉴는 5월 31일까지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호텔 레스토랑 조각보에서 이용가능하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55,000원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4월 30일(목)부터 5월 31일(일)까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해피 레시피(Happy Recipes)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정의 달 패키지답게 미식 명가로 유명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아이와 함께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과 5일 투숙객에는 아이에게 재미와 더불어 교육적인 효과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영어놀이 쿠킹 키트를 제공하며, 가격은 2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키즈 스테이션이 특별하게 준비된다.
키즈 스테이션에는 어린이가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미니 버거부터, 바삭바삭한 치킨 너겟과 감자튀김, 탕수육 등의 식사 메뉴들과 함께 다양한 젤리와 초콜릿, 사탕이 가득 담겨있는 디저트 박스까지 모두 준비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그리고 키즈 스테이션과 함께 메인 뷔페 코너에서도 남녀노소가 모두 건강하고 풍성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을 선사한다. 이용 가격은 주중 점심 4만 9천 원, 주중 저녁 6만 9천 원, 주말 점심 7만 5천 원, 주말 저녁 8만 5천 원이다.
5월 새로운 메뉴로 단장한 중식 메뉴로 특별함을 선사하는 4층 중식당 유에에서는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특집 ‘효의 덕 (孝의 du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효의 덕 프로모션’은 중국 4대 요리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베이징 덕 요리를 가정의 달인 5월에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단품 메뉴로 준비했다.
메이필드호텔 -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가족이 자연 속에서 '퀄리티 타임(Quality Time,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가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연휴 기간 동안 특별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연휴를 맞아 자연 속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라페스타 어린이날 테이크아웃 세트(이하, 어린이날 세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세트는 가지롤 그라탱과 해산물 파스타, 피자, 버섯 리조또, 이베리코 커틀렛과 한우 채끝 등심 등으로 구성된다. 어린이날 세트를 주문할 시 실내 레스토랑이 아닌 야외에 마련된 벨타워 가든 야외 피크닉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5월 5일 점심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 ‘오 해피 데이’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특선 브런치 뷔페는 최고급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핫도그, 붕어빵, 와플, 소시지, 떡볶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준비되는 키즈 섹션과 더불어, 눈꽃 빙수를 포함한 디저트 코너, 어린이 젤라또 등이 제공된다.
특히, 올해에는 성인 1인 당 어린이 1인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의 정상금액은 112,500원이지만, 이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7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인원 추가는 성인은 인 당 67,000원, 어린이는 33,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JW메리어트동대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제철 맞은 식재료 및 한약재를 활용해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최고의 건강식을 주제로 한 ‘약선(藥膳)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기운을 보강하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로 오가피 LA갈비, 소고기국밥, 인삼 도가니탕, 국화 꽃밥, 전복죽 등이 준비된다.
또한, ‘핫 디시’로 용안육 소갈비찜, 인삼 소스의 닭구이와 오미자 마 & 마늘 볶음, 산수유 돼지 김치찜 등이 준비되며, ‘콜드 디시’로는 양념게장, 모둠 버섯 흑임자 샐러드, 명이나물 장아찌, 오이소박이, 봄나물 등이 준비된다.
더불어, ‘타볼로 24’에서는 ‘약선(藥膳) 프로모션'으로 준비되는 한식 이 외에도 어린이 고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아시안 메뉴, 유러피안 그릴, 디저트 등 다채로운 메뉴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 구성의 뷔페로 보다 해당 프로모션은 디너 뷔페와 주말 브런치에 한해 진행된다. 이 외에, 5월 한 달 동안 타볼로 24 방문 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복분자 에이드가 무료 제공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
포포인츠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단짠의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메뉴들 만으로 이루어진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달고나’ 크림을 얹은 망고 스콘부터 딸기 크로플, 츄러스, 슈크림, 망고 생크림 케이크 그리고 초콜릿 분수까지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준비된 스페셜 뷔페다. 디저트 말고도 치즈 햄버거 스테이크, 머쉬룸 소스의 담백한 맛과 바삭한 한입 돈까스 안에 부드럽게 늘어나는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 롤까스, 테이블 마다 1개씩 제공되는 빠네 로제 쉬림프 스파게티까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단짠의 조합으로 어른들과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강남 최고의 가성비로 입소문 난 포포인츠 강남 에볼루션의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는 성인 1인 49,000원, 소인 24,500원(만 12세 이하까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5월 5일 단 하루 아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기존 뷔페에 어린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키즈 섹션이 따로 준비되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메뉴로는 미니 버거, 감자 튀김, 소떡소떡, 짜장면, 토마토 스파게티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인 캐릭터 마카롱과 솜사탕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 한 켠에 어린이 타투 스티커 이벤트 및 요술 풍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5월 5일 단 하루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 8만 5,000원, 소인 4만 2,500원(세금 포함)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에 문을 연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럭셔리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 '허우'는 5월 한 달간 오픈 1주년을 맞아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판매하는 ‘1주년 고객 감사 코스’는 지난 일 년 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바닷가재와 망고 전채, 꽃게살 요리, 허우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삼 불도장 또는 송로버섯 상어 지느러미 찜 또는 캐비어 제비집(택1), 한우 지존갈비 또는 어향소스 오룡통해삼 (택1), 불도장 육수 베이스의 중국 냉면, 후식으로 제공하는 통 멜론 홍시 시미로 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8만원이다. 또한, 해당 코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1인 당 샴페인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가족 모임에 적합한 ‘가정의 달 이벤트’는 허우의 시그니처 메뉴가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코스이다. 흑식초 소스 샐러드, 두 가지 딤섬, 허우 불도장 또는 상어 지느러미 찜(택 1), 활 도다리 튀김, 식사, 후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 5천원이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집에서도 호텔 뷔페처럼 풍성한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5월 어린이날 그리고 어버이날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을 포함한 패밀리 투 고를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날 픽업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는 어린이날 세트는 한 가족이 배불리 즐길 수 있는 유산슬, 갈비찜, 훈제연어 등의 5가지 메뉴와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호텔 시그니처 곰인형을 포함하고 있으며, 서울 지역에 한하여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외식이 꺼려지는 고객을 위해, 집에서 유산슬, 갈비찜, 해파리 냉채, 닭강정, 토마토 보코치니 샐러드 등 8가지 종류의 호텔 뷔페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어버이날 세트도 있다. 어버이날 세트는 5월 8일 픽업 한정 구매 가능하며,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레드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