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러쉬, 가정의 달 감사한 마음을 담은 ‘향기로운 선물’ 추천

기사입력 2020.04.29 11:41
  •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파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 Father's Day Edition)’을 마련했다.

  • 사진 제공=러쉬
    ▲ 사진 제공=러쉬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은 제품부터 온 가족이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샤워젤을 비롯해 페이스 마스크, 비어드 오일 등 단일 제품 14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8종을 출시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인 만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선물 세트로는 향기로운 비밀 정원을 모티브로 4종의 배쓰 제품을 담은 ‘가든 버즈’, 배쓰 밤과 샤워 스크럽으로 특별한 화분을 디자인한 ‘플라워 팟’ 등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만의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포장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트레이 ‘픽 앤 믹스’와 재사용할 수 있는 천 포장재 ‘낫랩’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러쉬
    ▲ 사진 제공=러쉬

    더불어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미 타임(Me Time)’은 바쁜 일상 속 나를 위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주요 성분이 칼라민 파우더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나 건조한 환절기 날씨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알싸한 향기가 매력적인 샤워젤 ‘진저’, 바닷소금으로 부드럽게 각질 관리를 돕는 핑크빛 샤워 스크럽 ‘맘마미아’, 러쉬의 스테디셀러 더티 보디 스프레이의 향기를 고스란히 담은 샴푸 바와 배쓰 밤 등이 눈에 띈다.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