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펄어비스 검은사막, 5월 즐거운 황금 연휴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사

기사입력 2020.04.29 11:37
13일까지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등 강력한 출석 보상 이벤트 실시
전투 경험치 300%, 기술 경험치 40% 등 추가 상승 핫타임 시작
  • 검은사막, 황금 연휴 풍성한 이벤트 마련/사진제공=펄어비스
    ▲ 검은사막, 황금 연휴 풍성한 이벤트 마련/사진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를 기념해 자사의 대표 게임인 ‘검은사막'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의 검은 사막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사실감 있는 오디오를 구현하여
    MMORPG의 한계를 시험하는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공성전, 그리고
    탐험과 무역, 낚시, 연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는 게임이다.

    검은사막은 황금연휴를 맞아 강력한 보상을 지급하는 ‘황금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 혜택으로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장인의 기억, 발크스의 조언, 황금배낭, 크론석 등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를 개봉하면 툰그라드 악세서리, 검은 침식의 귀걸이, 각종 강화재료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연휴 흑정령의 수련’ 이벤트도 누릴 수 있다. 각 마을 기술 교관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투 및 기술 경험치 획득량 5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황금 연휴 스페셜 핫타임’ 이벤트를 같은 기간에 진행한다. 전투 경험치 300%, 기술 경험치 40%, 생활 경험치 50%가 추가로 상승한다. 핫타임 기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는 ‘그믐달 최상급 주문서’도 상점(매일 2개씩)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황금 연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