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조이, 현아, 청하의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새로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레드벨벳 조이의 인형 미모가 담긴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는 ‘뷰티쁠’ 매거진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다양한 립 컬러로 조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과즙상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
화보 속 조이의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의 비결은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으로, 스킨피팅 실크 필름™을 고안해 적용한 이 쿠션은 피부에 완전히 밀착되며 은은한 결광을 완성, 뭉침 없이 매끈한 커버 효과를 선사한다.
시선을 립 메이크업은 ‘에스쁘아’의 ‘노웨어 쉬폰 매트’로 탁월한 발색력을 지닌 이 제품은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며 미세한 주름까지 커버해 준다. 조이의 ‘에스쁘아’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쁘아’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고, 오는 5월 1일부터는 올리브영에서 ‘에스쁘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가수 현아와 ‘입생로랑 뷰티’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새로운 화보를 통해 강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현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로 완성했다.
현아의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입생로랑 뷰티’의 독보적 매트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가 벨벳 매트 질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촉촉하면서도 매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며, 컬러감을 그대로 표현하는 발색력, 뛰어난 지속력을 모두 갖췄다. 화보 속 현아가 선택한 레드 컬러 ‘201호 루쥬 따뚜아쥬’를 비롯해 ‘202호 코랄 심볼’, 칠리 컬러 ‘212호 루쥬 레벨’, MLBB 컬러 ‘216호 누드 엠블럼’은 지난 20일 사전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포함해 총 10가지로 구성된 새로운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가수 청하가 ‘돌체앤가바나 뷰티’ 코리아의 뮤즈로 발탁되며 ‘엘르’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청하는 특유의 이미지와 AKW는 강렬한 콘셉트부터 봄꽃처럼 화사하고 청순한 콘셉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모두 완벽 소화하며 ‘퀸 청하’다운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고혹적이고 시크한 눈매, 깨끗하고 밝은 피부 표현, 이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립 컬러가 빛났다. 화보 속 청하의 메이크업은 모두 ‘돌체앤가바나 뷰티’ 제품으로 완성됐다. 그중에서도 시선을 압도하는 포인트 립 제품은 ‘더 온리 원 루미너스 컬러 립스틱’으로, 청하는 풀 립으로 발라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