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시 최대 10% 추가 제공

기사입력 2020.04.28 17:00
  • /제주항공 제공
    ▲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5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P~50만P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하고, 50만P~100만P는 7%, 100만P 이상은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만 포인트 구매 후 취소할 경우 추가 증정된 리프레시포인트는 소멸된다. 추가 제공된 리프레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국내선 최대1만원, 국제선 최대2만원의 할인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또 제주항공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룰렛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1만원의 할인쿠폰을 모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월 주중에 사용 가능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리프레시 룰렛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 ‘회원혜택존’에서 진행중이며, 리프레시 룰렛 페이지 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은 5월7일이며 당첨자는 별도 안내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5~6월 숙박을 구매하면 7~8월 중 무료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