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이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규격에 부합하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5W-30 SP'를 다음 달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국석유협회(API)가 신규 국제 규격 SP를 제정하고 오는 5월 1일부터 적용함에 따라, 불스원의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는 최신의 미국 규격(API)과 유럽 규격(ACEA)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는 API의 최신 규격인 SP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향상된 첨가제를 통해 뛰어난 엔진 마모 보호와 슬러지 생성 예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분사(GDI)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LSPI) 현상을 줄여 부조화를 방지하며, 타이밍체인의 마모 및 신축(늘어남) 방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GDI 차량 및 타이밍체인을 장착한 차량에 효과적이다.
또한, 최신 유럽자동차제조협회(ACEA) 규격을 충족해 DPF 전용 차량을 포함한 디젤 차량의 최신 규격에도 대응 가능한 성능을 갖춰, 합성엔진오일을 선택하는 운전자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불스원 G-테크 엔진오일 BM 김경명 과장은 "G-테크 스마트는 국제 최신 규격에서 요구하는 기준 이상의 고성능 합성엔진오일"이라며, "API 최신 규격을 충족하는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 제품을 통해 엔진 성능 개선에 최적화된 합성엔진오일의 장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