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카가 현대차와 협업해 4월 27일부터 6월 26일까지 신형 '올 뉴 아반떼'의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한 다양한 이동 경험과 현대차 올 뉴 아반떼의 뛰어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는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전국 그린존에서 총 250대 규모로 진행된다.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3시간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시승 쿠폰은 주중, 주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보험료 및 주행 요금은 별도이며 자세한 차수별 기간은 그린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이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야간 시승 경품 추천 이벤트'와 '시승 후기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야간 시승 이벤트는 야간 시간 대여 시 각 차수별 4명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 3시간 이상 대여한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후기 URL을 제출하면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올 뉴 아반떼 5000원 무료 쿠폰'을, 우수 리뷰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린카 김상원 대표이사는 "그린카 고객분들이 더욱 새로워진 올 뉴 아반떼의 매력을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최신 인기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