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5월 가정의 달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0.04.24 15:12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5월 기념일이 많은 만큼,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호텔에서의 특별한 식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는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식사를 지원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HAPPY CHILDREN'S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 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 메뉴를 최대 성인 1명 당 1개 무료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성인 2명에 어린이 2명일 경우 어린이 메뉴 2개 제공, 성인 2명에 어린이 3명일 경우에도 어린이 메뉴 2개 제공)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음식과 음료를 포함해 전 메뉴 2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슈니첼, 피자, 떡볶이, 프라이드 치킨, 캐릭터 찐빵, 스페셜 케이크 등 어린이들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일 당일 점심 뷔페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솜사탕과 인형 뽑기(인당 3회로 제한) 기회를 제공하며,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미술관 63아트에서 진행하는 ‘팀보타63(TEAMBOTTA63)’ 전시회 초대권을 선착순 20팀(한 팀당 최대 초대권 3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5월 한달 간 가족 모임에 최적화된 ‘러브 앤 땡스(Love & Tha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의 경우 1인 식사를, 6인 이상 8인 이하 가족의 경우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품 메뉴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