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션패션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고양이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
순살탱은 고양이 삼형제 순구, 살구, 탱구의 앞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으로 셋이 합쳐 세 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가 인스타그램에 연재되면서, 팔로워가 7만9천에 달하는 등 큰 화제와 관심을 받고 있다.
-
프로젝트엠과 순살탱의 콜라보레이션은 개성 강한 삼형제들의 위트 넘치는 캐릭터에 그래픽 프린팅과 자수, 와펜 아트웍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성인 6가지, 아동 2가지 스타일 등 사이즈도 다양해 가족이 함께 입으면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 ▲ 프로젝트엠 x 순살탱, 20SS 봄을 닮은 따뜻하고 착한 협업
또한, 이번 순살탱 캠페인 영상은 프로젝트엠 모델이자 배우 서강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그 의미를 빛냈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양이 삼형제들의 일상에 서강준의 다정한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과 함께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프로젝트엠은 순살탱 콜라보 티셔츠 론칭을 기념해 4월 23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2장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순살탱 그래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배우 서강준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