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바이크의 대명사 두카티가 레고로 완벽하게 재현됐다.
레고그룹(LEGO Group)은 이탈리아 슈퍼바이크의 명가 두카티 그룹과 협업을 통해 스타일, 정교함,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춘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두카티 파니갈레 V4 R)’을 공개했다.
-
신제품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은 실제 두카티의 주요한 특징을 담아내면서 곡선미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매번 한계를 뛰어넘는 디자인을 선사하는 두카티의 명성에 걸맞게 완벽하게 구동 가능한 기어박스와 V4 실린더 엔진 등 레고 테크닉 엔지니어링의 기술을 집약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테크닉 모터사이클 시리즈로는 최초로 2단 기어박스가 장착됐으며, 전후 서스펜션, 디스크 브레이크, 스티어링 등 두카티의 빠른 스피드와 탁월한 성능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로 구성됐다.
또한 감각적인 대시보드, 배기관, 윈드쉴드는 물론 우아한 곡선미를 자랑하는 상징적인 붉은 색상의 외관까지 전 세계 두카티 마니아의 심장을 뛰게 할 디테일을 갖췄다. 두카티 특유의 유니크한 킥 스탠드도 장착돼 화려한 주행을 마친 후 원하는 곳에 안정적으로 전시하기 좋다.
-
‘레고 테크닉 Ducati Panigale V4 R’의 권장 연령은 10세 이상이며, 완성품의 길이는 32cm, 높이와 폭은 각각 16cm 및 8cm다. 오는 6월 1일 레고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제품의 가격은 89,900원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