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다양한 기획전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
파머시, 생기 가득한 봄 피부를 위한 ‘핑크 스킨 페어’
-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핑크빛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줄 ‘베리 체리’ 라인 제품을 선보이는 ‘핑크 스킨 페어’를 진행한다. 제품에는 클렌징에 생기를 더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함께 채워주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비타민C 세럼, 가볍지만 촉촉한 아이존 케어가 가능한 ‘치얼 업’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이다. 특히 ‘치얼 업’ 아이크림은 4월 20일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공식 런칭하며, 기념으로 1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어 한정 기획세트와 브랜드의 결이 담긴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파머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20일부터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
닥터디퍼런트, 피부를 위한 베스트 구원템 기획전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S.O.S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피부를 위한 베스트 구원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으로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비타 A 크림 포르테’와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3개입)’,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 이중으로 방어해주는 ‘더블 디펜스 선블록’, 민감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 진정과 보습 관리해주는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5매입)’ 등이 있다.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20일부터 27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하며,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티르티르, 파격 프로모션 전 품목 ‘반값 세일’
-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힘내시라고 준비했습니다! 한 번도 없었던 티르티르 전 품목 반값 세일!'이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이번 정기 세일은 티르티르공식몰에서 20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일 제품의 경우 1인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물론,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에디션’, ‘마이 글로우 립 오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등의 인기 품목들까지 반값에 선보일 예정이다. 준비된 제품은 재고 소진 시 해당 품목에 한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동일한 할인율로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세일을 진행한다.
-
셀리턴, 맞춤형 피부관리 서비스 ‘뷰티 카운셀링’
-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개인 맞춤형 피부관리를 실현하는 ‘셀리턴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를 오픈했다. 셀리턴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LED마스크를 좀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도입됐다. 설문조사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 결과와 함께 뷰티팁을 추천받을 수 있고,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 고객에게는 피부 타입에 맞춘 LED테라피 권장 가이드까지 제공한다. LED마스크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피부 타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셀리턴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