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동성도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 남자배우 3위 현빈, 2위 박보검… 1위는?

기사입력 2020.04.20 13:15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누가 그렇게 보래” 동성도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 남자배우'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누가 그렇게 보래” 동성도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 남자배우 1위는 '유연석'이 뽑혔다. 유연석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성나정(고아라 분)을 짝사랑하는 순애보적인 모습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제대로 된 멜로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저격했다. 이후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또 다시 절절한 순애보로 가슴 저린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도발적인' 35%, '따스하다' 30%, '감성적' 13% 순으로 높았다.

    2위에 오른 박보검도 순수 멜로부터 정통 멜로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매력도는 '따스하다' 56%, '감성적' 23%, '남자답다' 11%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외에 현빈, 강동원, 정경호, 정해인, 박형식, 공유 순으로 멜로 눈빛을 장착한 남자배우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