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봄엔 핑크 딱! 화사한 봄의 컬러 ‘핑크 패션템’ 스타일링

기사입력 2020.04.20 10:39
  • 완연한 봄을 맞아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따뜻해진 날씨만큼 패션 스타일에도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어떨까. 핑크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해 봄 시즌 포인트 컬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최근 젠더리스룩의 영향으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 사진 제공=1. MLB, 2. 비욘드클로젯, 3. 한예슬 인스타그램, 4. 엠무크
    ▲ 사진 제공=1. MLB, 2. 비욘드클로젯, 3. 한예슬 인스타그램, 4. 엠무크

    최근 코로나 이슈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집 반경 1마일(1.6km) 이내에서 입기 좋은 옷을 뜻하는 ‘원마일웨어’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게 가벼운 외출 시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을 활용한 핑크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핑크 컬러의 스웨트 셔츠와 니트를 이용한 트레이닝 스타일의 핑크 룩에 도전해본다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꾸안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컬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나 모자를 이용해보자.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특히, 핑크 컬러의 모자는 얼굴의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는 장점이 있다.

  • 사진 제공=1. 기은세 인스타그램, 2. 김나영 인스타그램, 3. 아이젤, 4. LBL, 5. 무크
    ▲ 사진 제공=1. 기은세 인스타그램, 2. 김나영 인스타그램, 3. 아이젤, 4. LBL, 5. 무크

    조금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핑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과감한 올 핑크 룩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

    상하의 모두 핑크 컬러를 착용했다면, 이너아이템은 단색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올 핑크 룩을 연출해보자. 또는 조금 다른 톤의 핑크 컬러 아이템들을 이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한다면 한층 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핑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