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안방극장 넘어 음원차트까지 ‘저력 과시’…조정석, OST ‘아로하’ 멜론 1위 역주행!

기사입력 2020.04.16 18:20
  • 배우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정석이 직접 부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세 번째 OST ‘아로하’는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사이트의 1위를 기록하고, 멜론 차트 1위를 달성하며 남다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 사진 = ‘멜론’ 캡쳐
    ▲ 사진 = ‘멜론’ 캡쳐

    OST ‘아로하’는 삼인조 혼성그룹 쿨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조정석의 따뜻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지며 여성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조정석은 “드라마를 위해 부른 노래인데 이렇게 사랑받을 줄 몰랐고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 라고 감회를 전하며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아끼는 곡들을 직접 부르고 배우들과 합주를 한다는 것이 정말 새로운 경험인데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 이 기운을 많은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감을 밝혔다.
     
    조정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첫 회 만에 개성 강한 캐릭터의 입체감을 살리며 섬세한 연기력과 유쾌한 에너지로 극의 풍성한 재미를 더해 인생 캐릭터 ‘이익준’을 완성, 매 회 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드라마의 흥행의 중심에 서며 다시 한번 그의 저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존재감은 물론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조정석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정석, 남다른 활약을 펼쳐낸 그를 향해 시청자들의 호응과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늘 밤 9시 6회가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