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쓰던 제품을 행사장에 가져가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등 보상판매전을 진행한다.
-
삼광글라스㈜가 수도권 및 지방 대도시 쇼핑몰에서 보상판매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래된 글라스락 정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디자인과 용도가 다양해진 글라스락으로 교체를 원할 시에 현금가치로 보상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조되는 소다석회유리 글라스락의 수거율을 높여 재활용률을 확대하기 위한 차원으로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헌 글라스락 제품을 행사장에 가져가면 새 글라스락 제품 구매시 사이즈와 상관없이 개당 천원으로 보상해 주는 이벤트로, 유리기물 밑면의 ‘Glasslock’ 바닥각인이 적용된 글라스락 정품을 뚜껑과 함께 제출하면 수량의 제한 없이 보상받을 수 있다.
행사 일정으로는 NC아울렛 강서점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부천점에서 4월 28일까지 진행하고 NC아울렛 부산덕천점에서 17일까지, 롯데아울렛 진주점과 김해점에서 각각 19일과 23일까지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아울렛 구리점에서는 4월 30일에 시작해 5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
까사미아(Casamia)는 4월 26일까지 '창립 기념 대축제'를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브랜드 최초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유중인 까사미아 제품과 구매 이력을 인증한 소비자에게는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금액대별로 마일리지 10%도 추가 제공한다.
-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오는 5월 31일까지 세라젬 마스터 V4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및 타사 자동 척추 온열기기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젬 V4’ 구매 혹은 렌탈 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50만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원(월 1만원 할인)의 렌탈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보상판매 대상인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