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수영장, VR, 치맥까지 한번에 즐긴다…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연박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0.04.16 15:09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연박 패키지 ‘스테이, 라이크 유어 홈(STAY, Like your home)’을 출시했다.

  • 이번 연박 패키지는 물놀이부터 VR 체험, 치맥까지 호캉스의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2~3회의 조식과 수영장 이용 등 투숙 기간 동안 여러 번에 걸쳐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으로 시간에 쫓길 필요 없이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2박과 3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수페리어 랜덤 객실 2박, 조식 2인 2박, 실내 수영장 2인 2회, VR 이용권 2매, 치맥 세트(캔맥주 2개, 보타보타 치킨)로 구성됐다. 3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수페리어 랜덤 객실 3박, 조식 2인 3박, 실내 수영장 2인 3회, VR 이용권 4매, 치맥 세트, 코인노래방 5회 이용권 등 추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바비큐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보타보타 웰컴 드링크 2잔을 증정한다.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이상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선사한다. 이외에도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