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24시간이 모자라~' 천천히, 더 여유롭게! 1박에 24시간 이상 투숙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모음

기사입력 2020.04.14 15:37
  •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호텔업계는 위기를 맞고 있다. 이에 호텔들은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느긋하게 호텔에 체류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직격탄을 맞은 호텔들이 공실률을 줄이고자 손해를 보더라도 투숙객을 오래 머물게 하는 것이 낫다는 판단에서다.

    기존에는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으로 1박 호텔 패키지 이용 시간이 일반적으로 약 21시간 정도였다면, 최근에는 체크인을 최대 오전 8시까지 당겨주거나 체크아웃을 오후 6시까지 연장해주는 등 24시간 이상 호텔에 머무르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판매 중이다.

    31시간 투숙
    목시 서울 인사동
  •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1박 이상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어쩌다 Vacation, HOXY? Thirty-one stay PKG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전11시 얼리 체크인해 다음날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총 31시간의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내에서 넷플릭스와, 유투브 각종 유/무료 영상 컨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출출한 오후를 호텔 내에서 ‘룸 콕’ 할 수 있도록 간식 팩이 함께 제공된다.

    Crew와의 접촉도 최소화 해, 제공된 간식들을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재미있고 자유롭게 간단한 조리를 직접 할 수 있으며 라운지의 밴딩머신과 무료커피는 셀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체크인 고객에게 웰컴드링크가 제공되고 Play 라운지 및 보드게임 무료이용도 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가격은 92,000원부터다.

    30시간 투숙
    서울 웨스틴조선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30시간 동안 호텔을 누리는 ‘스테이케이션 위한 여유있는 스테이 앳 호텔 30(Stay at Hotel 30)’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당일 12시 얼리 체크인과 익일 18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통해 온종일 여유롭게 편안한 휴식을 보내며 즐기는 테이크 아웃 메뉴, 편의를 고려한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혼술까지, 취향에 맞는 서비스로 호텔에서 보다 긴 시간을 보내며 나만의 호캉스를 즐겨볼 수 있다.

    본 상품은 사전 예약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최대 3박까지만 투숙 가능하다. 비즈니스 디럭스 타입에 기준하며 22만원부터 제공된다. 그 외 8만원 추가 지불할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사우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가격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

    글래드호텔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호텔에서 30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1박이지만 오전 10시 체크인 호후 4시 체크아웃으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 이용 시 봄날 손보습을 위한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30ml)을 선착순 20팀에게 증정한다. 가격은 8만원(10% 세금 별도)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은 1박 2일간의 투숙 기간 아침, 저녁 끼니를 모두 해결하는 패키지 상품을 5월 말까지 선보이고 있다. 오전 10시에 체크인해 오후 4시 체크인하기 때문에 30시간 동안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식사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과 유러피안 뷔페 ‘셰프 팔레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울 3대 뷔페’로 소문난 셰프 팔레트마스터 셰프가 유럽에서 직접 맛보고 영감 받아 재현해 낸 이국적인 메뉴를 고객이 직접 그릴에 요리해 맛보는 색다른 미식 경험도 제공된다. 셰프 더 그릴 디너와 셰프 팔레트 조식 뷔페, 30시간 스테이가 포함된 패키지는 30만원부터, 셰프 팔레트 뷔페 점심 또는 저녁과 셰프 팔레트 뷔페 조식을 즐기는 패키지는 29만원부터다.

    소노캄 고양
  • 소노캄 고양의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낮 12시 체크인, 다음 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30시간 동안 도심과 가까운 소노캄 고양에서 쾌적하고 안전하게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와인 뷔페(주말) or 와인 세트(주중), 브런치, 페어월티를 제공한다. 소노캄 고양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가격은 2인기준 23만원부터이며 오는 4월 말까지 운영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호텔 룸에서 여유롭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호콕(호텔 콕)' 30시간 스테이 인 룸(30 hours Stay In Room) 객실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10시 얼리 체크인하여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 6시간 동안 호텔의 체류시간을 더 연장되어 온 종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함께 ‘인 룸(In-room)’ 다이닝 룸서비스 옵션이 기본적으로 포함된 상품이다. 

    객실로 서빙 받은 프라이빗한 룸서비스는 머큐어 강남 쏘도베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메뉴 인  마르게리타 피자, 까르보나라 그리고 콜라 등이 함께 제공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12만8백원(10% 부가세 별도)부터다.

    부산 웨스틴조선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4월 30일까지 ’30 아워즈 스테이케이션(30 Hours Staycatio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디럭스 해변 방향 객실에서 룸서비스 시그니처 세트를 즐기며 느긋하게 30시간 투숙할 수 있는 객실 프로모션이다. 오전 10시에 얼리 체크인해서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할 수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시그니처 세트 메뉴(푸드 2종, 음료 2종)도 제공한다. 프레지던트 버거, 클럽 샌드위치, 마리나라 파스타, 볼로네이즈 파스타 중 2종을 선택해 음료 2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30 아워즈 스테이케이션’ 객실 가격은 220,000원으로 선보인다.(세금, 봉사료 별도)

    29시간 투숙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롯데호텔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수퍼 위크데이’를 출시했다.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이용 혜택, 롯데호텔서울 식음업장 5만원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타워 16층에 위치한 르 살롱은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문 셰프의 차별화된 조식, 특별히 준비된 라이브 스테이션과 스페셜 디쉬로 일반적인 라운지 서비스에 품격을 더했다. 롯데호텔 내 레스토랑인 라세느,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과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즐거운 식사를 위해 유용하다.

    33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요금에 비는 끼니 없이 든든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7시), 무료 발렛 서비스와 퍼스널 체크인 등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남다른 품격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28시간 투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월 30일까지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를 판매 중이다. 202,000원에 객실 1박과 조식, 호텔 런치 또는 디너 코스까지 모두 포함된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1의 혜택에, 시즌2에서는 주중 이용 고객에게 오전 8시 체크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추가했다. 주중 오전 8시에 가능한 체크인 시간을 이용하면 총 28시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호텔에 머무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는 체크인 이후부터는 호텔에서 먹고, 자고, 쉬는 것을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서울의 아침을 내려다보며 호텔 최상층인 30층에서 즐기는 조식,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호텔 파인다이닝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 여기에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주중(일~목)에는 오전 8시부터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 시) 혜택을 제공한다.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 2는 수피리어 룸 기준 202,000원부터이며 운영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24시간 투숙
    안다즈 서울 강남
  •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4월 20일부터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여성 고객 3-4인 투숙 기준으로 혜택이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스페셜 케이크, 조각보 롱하우스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오후 3시 – 6시 /최대 4인까지),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조각보 조식 2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조식 추가 인원 이용시 50% 할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최대 4인까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무료 이용,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의 예약은 4월 16일부터 가능하며, 투숙 가능 일정은 오는 12월 22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52만원부터다. (10% 세금 부과)

    JW 메리어트 호텔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Stay & Relax Package)’를 선보인다.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여 총 24시간동안 호텔에 머무르며 투숙할 수 있으며 플레이버즈 뷔페 조식과 인룸 다이닝 크레딧,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4월 주말 한정 특별 패키지이다.

    디럭스룸에서 대형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청정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당 인룸 다이닝 크레딧 2만원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의 조식 뷔페가 성인 2인, 어린이 1인(총 14만 8천원 상당)까지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3만 5천원 상당)를 제공한다.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체크인 기준으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9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감각까지 깨워 줄 휴식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스테이 & 릴렉스 24’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 & 릴렉스 24’ 익스피리언스는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 더 라운지, 서울 베이킹 컴퍼니 및 인-룸 다이닝 등 원하는 기호에 따라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토탈리 바비 인형 1개 를 증정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9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4시간 동안 호텔 내 객실에서 ‘룸콕’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 릴렉스 24(Stay & Relax 24)’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 이용 시, 디럭스 룸, 프리미어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한 후 24시간 동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24시간 투숙 혜택과 함께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F&B 다이닝 크레딧 2만원, 모모카페 및 인룸 다이닝 (룸 서비스) 20% 할인 혜택 (단, 음료 할인 제외)이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 가격은 145,6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기존 오후 4시 체크인, 오후 12시에 체크아웃에서 탈피해 도착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과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가족을 위해 선보이는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는 4월 29일까지로, 청결 유지를 위한 키즈 배스 어메니티와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키즈 배스 로브를 증정하며, 7세 이하 어린이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 구강 청결제 등으로 구성된 위생 키트를 증정한다.

    포포인츠 강남
  • 포포인츠 강남은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머무를 수 있는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를 선보인다. 언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을 하고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하면 되는 가성비 만점의 호텔 패키지로 성인 2인 조식에 만 12세미만 어린이 2명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시그니처 홈메이드 피칸 타르트 1판을 제공한다.

    강남 최고의 가성비로 입소문 난 포포인츠 강남의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기준 156,000원 (부가세 불포함) 부터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는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의 호텔 투숙, 가든 키친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및 어린이 2인 조식, AI 로봇이 배달하는 웰컴 어매니티(맥주 2캔, 스낵)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의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이다. 또한, 호텔 조식을 최대 4인까지 포함해 가격적인 부분에서 패키지의 가성비를 높였다. AI 로봇이 객실 앞까지 배달해 주는 웰컴 어매니티는 요즘 언택트 서비스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로,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특별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객실 타입은 보나틱 룸과 이그제큐티브 룸, 코트야드 스위트 룸 모두 해당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6만원(10% 세금 별도)부터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리얼 홀리데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 2인 세트, 오후 3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수라채 다이닝에서 열리는 ‘일품 다이닝 페스티벌’의 인기메뉴인 ‘커플 세트’로 ‘프랑스식 테르미도르 랍스타’,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마르게리따’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 2종과 음료 2잔을 선택하여 투숙기간 동안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13만 2천원이다.(세금포함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키즈 스테이 & 잇 프리’ 베네핏을 적용 받아 만 12세 미만 소인은 성인과 함께 투숙 시, 무료 식사와 무료 숙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24시간의 휴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날릴 수 있는 'Stay24' 객실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체크인 시간으로부터 체크아웃까지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어 여행이나 휴식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디럭스룸 1박(24시간 투숙)을 기준으로 주중 8만 원, 주말 9만 원의 최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F&B 이용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옵션 구성으로는 소프트드링크가 포함된 피자 또는 파스타, 햄버거 세트 중 한 가지 선택 시 24,000원, 레벨19 조식 2인 또는 와인 럭키 박스 선택 시 29,000원, 써스티몽크 모듬 생맥주와 핑거푸드 세트가 37,000원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F&B 옵션 추가 시에는 객실 이용료가 1만원 할인(주중 7만 원, 주말 8만 원 적용)되며, 2가지 추가 시 일리 카페 웰컴드링크 2잔, 3가지 추가 시 하프 와인 1병을 제공하여 할인에 할인을 더했고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스테이 & 릴랙스 24’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테이 & 릴랙스 24’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호텔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체크인 시간 기준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우리 가족이 풍성한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13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 개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원하는 식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3만원 식음 크레딧이 포함됐다.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의 ‘플레이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객실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제주도 관광 명소인 카멜리아 힐, 소인국 테마파크, 유리의 성, 파더스 가든 입장권, 오설록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호캉스에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플레이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의 리조트들 중 선택이 가능하며 커플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들에게 각각 특화된 구성으로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박부터는 추가할인 혜택 및 리조트에 따라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삼만 원 크레딧도 제공된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5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투숙 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패키지 온라인 특가 기준 18만원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