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틀 프렌즈가 귀여운 꼬마 유생으로 깜짝 변신한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14일, 카카오프렌즈 전주한옥마을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주 유생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전주 유생프렌즈’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가 지난 해 11월 전주 한옥마을 초입에 지역 특화 매장을 열며 선보였던 ‘전주감래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전주 특화 상품이다.
전주향교, 전주 경기전, 덕진공원, 한옥마을 등 전주의 유명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유생 체험을 하는 리틀프렌즈를 표현했으며, 붓이나 족자, 마패, 덕진공원의 연꽃 등 아기자기한 요소를 더했다.
-
이번 에디션은 총 2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 상품인 ‘유생인형’은 전주 향교를 배경으로 유생으로 변신한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또한 족자를 든 리틀 라이언과 붓을 든 리틀 어피치, 책을 든 리틀 튜브, 마패를 든 리틀 제이지의 깜찍한 모습이 돋보이는 ‘유생미니인형’도 관심을 모은다.
-
선물하기 좋은 리빙 및 패션잡화, 문구류 아이템도 있다. 사랑스러운 리틀 라이언과 리틀 어피치를 디자인에 접목한 ‘미니잔 세트’, 갓 부분을 뚜껑으로 위트 있게 디자인한 ‘에어팟케이스’ 외에도 미니손거울, 핸디형부채, 미니수첩, 젤펜세트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전주 유생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당일 하루 동안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일부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유생인형’ 2종과 ‘유생 미니인형’ 4종, ‘에어팟케이스’ 2종, ‘에어팟키링’ 3종으로, 14일 오전 11시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