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웃도어·스포츠업계, 운동과 일상 아우르는 애슬레저 잇단 출시

기사입력 2020.04.14 09:03
  • 최근 코로나19 이후로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방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산과 야외를 찾아 홀로 운동하는 분들이 증가하면서 트렌디한 산트룩도 함께 주목을 받으면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돋보이는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 K2 ‘플라이 레깅스’
    ▲ K2 ‘플라이 레깅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선보인 ‘플라이 레깅스’는 우수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일상, 홈트는 물론 하이킹,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하다. 밀도 높은 소재를 적용해 텐션감이 뛰어나 움직임이 편안하며, K2 빅로고 프린트로 스포티함을 더했다.

  • ‘K2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
    ▲ ‘K2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

    K2의 새 얼굴 박서준이 착용해 눈길을 끄는 ‘K2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일상복, 운동복은 물론 홈웨어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이다.

    트레이닝 자켓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며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운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팬츠는 밑단이 조이지 않는 조거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네파가 선보인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자켓과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고, 따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비타 프리모션 팬츠’ 역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플렉스 레깅스’, 아디다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플렉스 레깅스’, 아디다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도 ‘플렉스 레깅스’를 출시했다. 여성 인체의 특성 및 활동성을 고려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스판사를 적용해 액티브한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아디다스도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스포츠웨어를 활용하며 액티브하면서도 이지한 스타일링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움직임이 편한 것은 물론 얼굴 톤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컬러 톤의 윈드 브레이커와 입체 컷팅으로 실루엣을 잡아주고 메쉬 원단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 아이더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
    ▲ 아이더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

    아이더는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며 일상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은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아이더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결합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이다. 최상의 활동성과 신체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