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이소이,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통한 수익금 일부 청소년 복지를 위해 기부

기사입력 2020.04.10 15:05
  •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쉼터에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연중 캠페인이다.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이번 기부금은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에 동참한 일러스트레이터 박진영 작가와의 콜라보 제품 수익금 10%에 고객들의 응원 댓글 참여에 따른 기부를 더해 마련됐다. 모인 기부금은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에 전달되어 가정폭력 등에서 탈출한 청소년들의 자존감 회복을 위한 심리 치료, 안전한 생활공간 제공, 미래를 위한 교육적 서비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청소년 복지 관련 어려움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며 “아이소이의 작지만 따뜻한 나눔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는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