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조식은 기본! 1박에 2끼 이상 제공하는 호텔 패키지

기사입력 2020.04.09 15:01
  • 외출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요즘, 국내 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투숙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호텔 내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1박 중 2끼 이상을 제공하는 호텔들이 늘어났다.

    일반적으로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2인 이상 식사 시 최소 10~20만원 가량의 비용이 소요됐지만 최근 선보이는 호텔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조식 외에도 호텔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조식은 기본이고 1박 투숙 기간 동안 2끼를 호텔에서 제공하며 프라이빗한 숙박과 더불어 고객의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진화된 특급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월 30일까지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를 선보인다. 202,000원에 객실 1박과 조식, 호텔 런치 또는 디너 코스까지 모두 포함된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1의 혜택에, 시즌2에서는 주중 이용 고객에게 오전 8시 체크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추가해 온전한 하루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는 체크인 이후부터는 호텔에서 먹고, 자고, 쉬는 것을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서울의 아침을 내려다보며 호텔 최상층인 30층에서 즐기는 조식,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호텔 파인다이닝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 여기에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주중(일~목)에는 오전 8시부터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 시) 혜택을 제공한다.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는 수피리어 룸 기준 202,000원이며, 운영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호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포 키즈(Suite for kids)’ 패키지를 슈슈앤쎄씨와 함께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오롯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패키지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저녁에는 피자, 치킨과 음료를 룸서비스로 즐기거나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갈비탕 2인 반상과 두 명의 어린이를 위한 등심 도시락과 호두 호떡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그 밖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4인,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의 어린이 선물 세트 2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약 100평 규모이자 복층 구조로 공간이 나뉘어 있어 모임, 파티 등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좋다.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로 1층에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다이닝 룸과 아이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총면적 10㎡ 규모)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원형 욕조가 갖춰진 넓은 욕실이 있다.

    한편,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선물 세트는 키즈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의 인기 제품 중 세안 밴드, 헤어 샴푸, 바디클렌저, 선스틱, 마스크 팩 4장, 워터네일 2종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20만원이다.(부가세 10% 별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여유 있는 휴식을 선사할 ‘인 룸 다이닝’ 혜택이 포함된 ‘스테이 앤드 다인(Stay & Dine) 패키지’를 제안한다.

  •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는 기존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을 제공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인 룸 다이닝 혜택을 추가해 다른 방문객과 마주하지 않고 객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는 한강과 서울 도심 전경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을 제공한다. 식음 크레딧은 인 룸 다이닝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시그니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앤바,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 캐주얼 누들 다이닝 더 누들바, 카페 10G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객실 안에서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거나, 카페 10G에서 메뉴를 테이크 아웃해 호텔 룸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게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카페 10G에서는 슈퍼 푸드로 선보이는 건강식 샐러드부터 면역력 향상에 좋은 쑥 라떼 등 건강한 재료로 선보이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 밖에도 라자냐, 버거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매일 아침 준비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48 평방미터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퀸 코너 프리미엄 룸은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퀸 사이즈 침대 두 개가 배치되어 여자 4명이서도 충분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상하이 탕’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롯데호텔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수퍼 위크데이(Super Weekday)’를 출시했다.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이용 혜택, 롯데호텔서울 식음업장 5만원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 이그제큐티브타워 16층에 위치한 르 살롱은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문 셰프의 차별화된 조식, 특별히 준비된 라이브 스테이션과 스페셜 디쉬로 일반적인 라운지 서비스에 품격을 더했다. 롯데호텔 내 레스토랑인 라세느,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과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즐거운 식사를 위해 유용하다.

    33만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요금에 비는 끼니 없이 든든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무료 발렛 서비스와 퍼스널 체크인 등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남다른 품격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감각까지 깨워 줄 휴식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스테이 & 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스테이 & 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는 봄나들이를 떠나기 여의치 않은 현 상황을 고려해 론칭한 익스피리언스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편안한 활력을 채워 JW 메리어트의 브랜드 가치인 ‘비 프레젠트 앤드 마인드 풀(Be Present and Mindful)’을 경험할 수 있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봄을 맞아 따스한 햇빛과 함께 더욱 아름다운 흥인지문 뷰를 조망하는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세계적인 명성의 BLT 스테이크, 상큼 달콤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진행되고 있는 더 라운지 및 매일 아침 갓 구운 신선한 빵과 시즌 음료를 제공하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 및 인-룸 다이닝 등 원하는 기호에 따라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9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주중, 주말 또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봄을 맞아 탁 트인 도심 속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안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Chef the Grill)’을 선보이며,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 본 패키지에는 얼리 체크인(10am) & 레이트 체크아웃(4pm) 혜택이 기본으로 포함돼 처음부터 끝까지 여유로운 호텔 스테이를 만끽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까지 제공하여 1박 2일 간의 투숙 기간 동안 아침, 저녁 끼니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두루 갖췄다.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서울 3대 뷔페로 정평이 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마스터 셰프가 유럽에서 직접 맛보고 영감받아 재현해 낸 이국적인 메뉴를 고객이 직접 셰프가 돼 그릴에 요리해 맛보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테이블 간 간격을 2m 수준으로 유지하고, 입장 시 체온 측정도 병행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과 품격 있는 유러피안 뷔페 <셰프 팔레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셰프 더 그릴’ 패키지는 5월 말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30만 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는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가 있다.

  • 4월까지의 투숙에 한하여 객실 안에서 마음껏 원하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크레딧을 12만원어치 증정하는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는 타인과 공간이 섞이지 않고 비대면으로 오롯이 객실 안에서 투숙 기간 동안 인룸다이닝 서비스가 가능한 시간대면 언제든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본 패키지는 다음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조식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한식 혹은 양식 조찬 중 원하는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선보이는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는 310,000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리얼 홀리데이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모든 이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할 호캉스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쾌적하고 모던한 객실 1박, 2인 조식,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 2인 세트, 오후 3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 ‘홀리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수라채 다이닝에서 열리는 ‘일품 다이닝 페스티벌’의 인기메뉴인 ‘커플 세트’로 ‘프랑스식 테르미도르 랍스타’,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마르게리따’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 2종과 음료 2잔을 선택하여 투숙기간동안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13만 2천원이다.(세금 포함가)

    쉐라톤 그랜드 인천


    국내 최초로 ‘LEED’ 친환경 건물 인증을 획득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의 특급 호텔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따뜻하고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편안한 도심 속 힐링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스테이 & 릴랙스 24’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테이 & 릴랙스 24’ 패키지는 온전히 나만을 위한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난 2월부터 객실 소프트 리노베이션을 통해 모든 객실 새 단장을 마쳤으며, 침대의 매트리스와 침구, 커튼, 객실 TV, 조명과 온도 조절기 등의 객실 내 시설을 교체하여 스마트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탈바꿈하였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24시간 투숙 혜택’은 원하는 시간에 호텔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체크인 시간 기준 24시간 후에 체크아웃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욱 여유롭고 자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우리 가족이 풍성한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13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 개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원하는 식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3만 원 식음 크레딧이 포함되어 즐거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그리고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한 환경을 지키는 캔시머 음료 ‘그린지(GREENSI)’ 3종 셀렉션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어 건강을 챙기고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의미를 더했다.

    최상의 객실 컨디션으로 변신한 객실에서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테이&릴랙스 24’ 패키지의 이용 가격은 16만5천 원부터다.(세금과 봉사료 별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아동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협업, '해피 스퀘어' 콘셉트 룸을 선보였다.

  • '해피 스퀘어' 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포인트 제품들을 배치해 3인 이상 가족에게 적합한 패밀리 룸이다.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를 마련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무늬로 디자인한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과 귀여운 아지트가 되어주는 '허비 키즈텐트'를 배치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놀이 공간을 마련했다.

    '해피 스퀘어' 패키지에는 라페스타 패밀리 디너 세트와 마이팔레트 키즈 컬러링 키트,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가 포함된다. '해피 스퀘어' 패키지는 2021년 10월 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0만 5천원(부가세 별도)이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호텔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시즌 패키지를 진행한다.

  •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제안하는 ‘블루밍 스프링 (Blooming Spring)’은 디럭스 객실 내에서 와인과 플래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룸서비스로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플래터는 치즈, 계절 과일, 훈제 연어 중 선택 가능하다. 아침에는 호텔 내 일리카페에서 크림 치즈를 곁들인 베이글과 커피로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돕는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스프링 홈 (Home Spring Home)’은 패밀리 디너 세트에는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에그 베이컨 버거, 데리야키 오븐 구이, 키즈 메뉴 (필라프),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따뜻한 객실 내에서 아이와 함께 안전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식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세 가지 플레이트 (팬 케이크,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에그)와 샐러드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저녁 메뉴는 고객이 체크인 후 룸서비스 제공받기 원하는 시간을 정하면,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한 메뉴가 객실까지 따뜻하게 배달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