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마스크에 갇혀 민감해진 피부, 고기능성 ‘앰플’ 한 방울로 집중 케어

기사입력 2020.04.09 13:49
  •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지친 피부를 다스려줄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한 기초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피부에 좋다고 이것저것 많이 바르기보단 독자 성분과 기능성 원료가 응축된 앰플 같은 고기능성 제품을 선택해 이미 예민해진 피부가 받을 자극을 줄이면서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것도 방법이다.

  • 사진 제공=셀로니아
    ▲ 사진 제공=셀로니아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Signature Bio Ampoule)’은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저자극의 내추럴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멀티 바이오 앰플이다. 국내 1위 줄기세포 연구소 메디포스트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37가지 이상의 피부 주요성분과 41종의 피부 영양성분의 듀얼 액션으로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선사하여 피부전문기관 관리 후 사용하는 홈케어 마스크로 알려져 있다. 오묘한 오로라 빛의 3D 나선형 콜레스테롤 유도체는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 사진 제공=이지함앤코
    ▲ 사진 제공=이지함앤코

    이지함앤코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레드 프로폴리스 30 비타 앰플’은 피부톤을 밝히고 탄력을 강화해 주는 앰플이다.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300,000ppm(30%)이나 함유하고 있어 높은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에 건강한 힘을 더해 준다. 또한, 비타민C, B5, B3의 유도체가 함유되어 피부의 톤을 한층 더 밝히는 도움을 주며, 8중 레이어 히알루론산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남다른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오는 4월 10일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조윤주 뷰티 쇼’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 사진 제공=쏘내추럴
    ▲ 사진 제공=쏘내추럴

    쏘내추럴 ‘pH 레드 힐 크림 앰플’은 7가지 베리추출물이 함유된 수분층과 영양 보습 크림층이 섞여 빠른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2겹 집중 영양 앰플이다. pH 5.5의 약산성 진정 수분층과 영양감 가득한 밀크 크림층으로 이루어져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의 구조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를 끈적이거나 갑갑한 느낌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 사진 제공=시카고
    ▲ 사진 제공=시카고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천연 유래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붉은기 개선, 민감 피부 진정, 피부 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했다. 또한,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앰플로 피부 진정과 함께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 사진 제공=숨37°
    ▲ 사진 제공=숨37°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플’은 멜라닌 색소 침착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앰플이다. 핑크빛 에너지를 담은 핵심성분 비타 뤼미에르TM과 자연발효 발한 핑크 비타민,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전달한다. 더불어 발효 성분을 피부를 두 겹으로 감싸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은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 사진 제공=CNP 차앤박화장품
    ▲ 사진 제공=CNP 차앤박화장품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앰플’은 피부의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비타민B 성분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CNP만의 독자 기술로 발효시킨 천연 비타민이 뛰어난 피부 침투력으로 7가지 비타민B 콤플렉스를 그대로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