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의 신규 장비(PvP/PvE) 2종 획득 가능
'아이템 컬렉션', '루미엘의 변환술’ 등 신규 시스템 공개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AION)'이 '실렌테라: 비밀의 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온 유저는 8일부터 신규 필드인 ‘시간의 층’을 즐길 수 있다. 시간의 층은 실렌테라 회랑 지하에 위치한 서버 통합 필드다. ‘차원의 모래 시계’ 아이템 없이도 입장할 수 있다.
아이온의 유저는 시간의 층에서 신규 PvP 장비 ‘궁극의 혹독한 가시’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6인 파티 인던 ‘폭풍의 파슈만디르 사원’을 공략하면 신규 PvE 장비 ‘궁극의 봉인된 폭풍 장비’, ‘궁극의 해방된 폭풍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을 수집해 능력치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시스템을 선보였다. 재료 아이템을 소모해 궁극 장비 등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루미엘의 변환술’, 장비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신규 슬롯 아이템 ‘문양’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최고의 선택’ 이벤트를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 내 이벤트 임무를 통해 웹 전용 포인트를 얻는다. 해당 포인트를 포인트 트리에서 소모해 원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온은 필드 활동을 통해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조각 모음’ 이벤트도 연다. 유저는 특정 필드(잉기스온, 겔크마로스, 실렌테라 회랑) 내 몬스터를 공략해 ‘시간의 조각’ 아이템 다섯 종을 획득하여 조합하면 ‘아로간트의 특별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로간트의 특별한 상자 사용 시 확률적으로 ‘궁극의 혹독한 가시 방어구’, ‘실렌티움’ 3종(빛나는, 영롱한, 찬란한) 등도 획득 가능하다. 실렌티움 아이템은 시간의 층에서 얻을 수 있으며, 궁극의 혹독한 가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간의 조각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하면 기간제 능력치를 획득한다.
아이온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