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을 만들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브리지스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차종이 다변화되고 수입차 비중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자신의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찾아 나서는 등 타이어 소비시장의 변화에 발을 맞추기 위해서다.
-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4월 6일부터 17일까지 '초성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초성 맞추기 퀴즈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며 게시하는 정답 댓글에 많은 친구를 태그해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4월 22일 DM으로 개별 발표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브리지스톤의 2020년 신제품 포텐자 타이어 4본, 10명에게 브리지스톤 텀블러,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을 통해 출시하는 신제품 타이어 소식과 정보는 물론, 안전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법, '고객의 여정'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 콘텐츠와 경품이 뒤따르는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 역시도 4월 중 오픈된다. '고객의 여정'을 주제로 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소비자의 타이어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리지스톤 대표 제품의 테스트 영상을 준비 중이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B-Selet와 BFP 매장에 대한 홍보 영상도 예정돼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