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콕생활 장기화로 주방용품 수요 증가…온오프라인 주방용품 할인 행사

기사입력 2020.04.06 17:41
  •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생활이 장기화 되면서 주방용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온오프라인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락앤락은 현대홈쇼핑과 함께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4월 8일(수) 선보이는 ‘락앤락 페스티벌’은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연계해 동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쇼핑 라이브’ 방송은 감각적인 라이프트렌드를 제안하는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하여 방송 중 매장을 생동감 있게 선보이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6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최근 집밥 트렌드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를 선보인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식품 보관은 물론 탁월한 냉장고 정리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폐용기다. 잡곡보관 용기와 세척솔까지 더해 총 20종 세트로 마련했다. 또한,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는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할 수 있는 냄비4종과 사각그릴프라이팬 및 키친툴과 우드도마 등 총 8종으로 알차게 구성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가 아닌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매장에서 방송을 펼치는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TV라이브 방송 중간중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 해피콜은 4월 한 달 동안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입점 전 매장에서 ‘엑슬림 프로’ 출시 등 소형 가전 행사와 주방용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콜은 백화점 전용 모델인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프로(BL8000)’의 론칭을 기념해 소형 가전 대전을 연다. 신제품 ‘엑슬림 프로’를 정상가 49만8000원에서 46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소담 티타늄 IH 가마솥 16cm’를 증정한다. ‘엑슬림 프로’를 제외한 초고속 블렌더 구매 시 사은품으로 ‘매시브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24cm 또는 28cm를 제공한다.

    ‘엑슬림 프로’는 프리미엄 가전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해피콜 엑슬림 시리즈 가운데 최고인 3만2500RPM으로 재료를 빠르고 곱게 분쇄한다. 온도 측정 누름봉의 표시창을 이용자 정면 시선 방향에 배치하고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해 사용성을 개선했다.. 해피콜의 효자 상품인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시리즈는 지난 3월 31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1만대, 누적 판매액 3640억원을 기록했다.

    해피콜은 최대 57%에 달하는 주방용품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일부 품목 제외) 정상가 18만5000원인  ‘클래식 티타늄 IH 3종 세트’를 57% 할인한 7만9000원에 판매하고, ‘티타늄 IH 프라이팬’ 전 품목을 반값에 선보인다. ‘이터널 통 3중 스테인리스 냄비 곰솥 14리터’와 ‘티타늄 비바 IH 파티웍 32cm’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NS홈쇼핑은 4월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용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있는 봄'은 NS홈쇼핑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봄.봄.봄 3부작'의 첫번째 행사로 4월 7일 '맛있는 봄'에 이어, 11일 '집단장해 봄', 12일 '건강해 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4월 11일에 방송하는 '집단장해 봄'을 통해 손쉽게 2가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클란츠 멀티쿡', 연기와 냄새를 빼고 편리함을 더한 '델키생선구이오븐', 식탁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해 주는 '파뷔에 디너세트' 등 주방에 편리함을 더해줄 주방용품을 소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