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축산공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4월 6일부터 5월 3일까지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다양한 품목의 호주청정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4주 동안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품종인 와규부터 가정에서 즐겨 먹는 갈비,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 등 21가지의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한 팩당 최대 7,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대상 품목은 매주 달라진다.
특히 올해는 ‘홈 쿡’과 ‘홈 스테이크’ 문화가 확산하는 트렌드에 맞춰 안심, 채끝(스트립로인), 등심 등 고급 스테이크용 부위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마블링으로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을 늘려가고 있는 호주산 와규가 행사 대상 품목에 포함되었다.
▲1주 차에는 윗등심(냉장), 와규 바로구이(냉장) 또는 와규 불고기, 차돌박이(냉동) 또는 와규 업진살 ▲2주 차에는 와규 등심/안심/스트립로인(채끝) 스테이크(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 차에는 와규 윗등심/치마살/살치살/오이스터블레이드 구이용(냉장), 안창살(냉장) 또는 토시살 구이, 양념 소 불고기 ▲4주 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냉장), LA식 갈비(냉동) 또는 찜갈비, 양념 토시살 구이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별 행사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내에 비치된 리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