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어린이날 선물용 인기 완구 초특가 세트 출시

기사입력 2020.04.06 15:29
  • 손오공이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완구를 40~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꼭 필요한 제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 엑스가리온 스페셜세트 2종 /사진 제공=손오공
    ▲ 엑스가리온 스페셜세트 2종 /사진 제공=손오공

    순수 국내 제작 특수촬영물 ‘엑스가리온’은 남자아이들이 선호하는 로봇과 무기류를 콘셉트로 한 세트를 준비했다.

    엑스가리온 스페셜 로봇 세트 ‘트리플가리온 퍼펙트세트’는 5단 합체 로봇 킹가리온X를 메인으로 옐로우피닉스, 그린터틀을 추가로 구성했다. 이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구성품이 서로 교체 결합해 2단에서 4단, 5단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다양한 변신 합체 로봇 시리즈를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함께 구성된 옐로우피닉스와 그린터틀이 결합하면, 2단 합체 로봇 ‘크로스가리온’이 되며, 여기에 ‘킹가리온X’를 구성하는 비히클 2종이 더해지면 4단 합체 로봇 머슬가리온이 완성되는 등 엑스가리온의 모든 로봇이 구현된다.

    스페셜 무기 세트 ‘발키리지키리 크러쉬세트’는 엑스가리온 전사가 흑마군단과 맞서 싸울 때 사용하는 무기 ‘웨폰 시리즈’를 세트로 구성했다. ‘발키리 리볼버’를 중심으로 ‘지키리 스워드’가 합체해 더 강력해진 무기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팽이완구 메카블레이드의 4인 플레이 세트 ‘시크릿4 레볼루션세트’와 엑스가리온 ‘토엑스컴바인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 바비 플레이세트 2종 /사진 제공=손오공
    ▲ 바비 플레이세트 2종 /사진 제공=손오공

    여자아이들이 선호하는 인형 대표 브랜드 ‘바비’는 다양한 콘셉트의 역할 놀이 제품을 플레이 세트로 구성해 좀 더 풍성한 놀이가 가능하게 했다.

    ‘바비의 쿠킹 플레이 세트’는 다양한 색상의 클레이를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에 ‘파티셰 바비와 켄 커플’ 제품이 함께 구성된 플레이 세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커리어돌 4종과 바비의 핑크구급차가 포함된 놀이 세트 ‘바비 핑크구급차 플레이 세트’도 선보인다.

    4월 중순 이후, ‘바비의 쿠킹 플레이 세트’는 이마트에서, ‘바비 핑크구급차 플레이 세트’는 토이저러스를 통해 각각 판매한다.

    이 외에도 손오공은 바비의 드림캠핑카와 바비의 핑크구급차를 각각 메인으로 한 캠핑과 병원 콘셉트의 플레이 세트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