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오버핏 반팔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반팔 티셔츠는 기능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와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매년 여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해 생기 넘치는 커플룩부터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지에서의 시밀러룩을 제안한다.
기능 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스커버리 반팔 티셔츠는 비치지 않는 적당한 두께감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으로 여름철 활동성을 더했다. 또한 고열 가공 처리로 세탁 후 옷의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텐션과 복원력이 뛰어난 립원단으로 더블스티치 봉제 기법을 적용해 목 부분 늘어짐을 방지했다.
-
대표적인 반팔티 라인으로는 디스커버리 로고 부분에 빛을 반사하는 3M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적용한 ‘3M 빅로고 오버핏 반팔 티’와 디스커버리 로고 라벨의 가슴 포켓이 적용된 ‘포켓 오버핏 반팔 티,’ 스몰 박스 로고 프린트를 적용한 ‘센터로고 오버핏 반팔 티셔츠’ 3종 남녀공용으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세미 루즈핏과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의 미드랭스 반팔 티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도시 속 답답한 일상에 지쳐 한적한 자연을 찾은 디스커버러들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담은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