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도시 환경의 유해 요소로부터 건강한 ‘클린’ 피부로 가꾸어줄 안심 제품들로 구성한 ‘클리어&카밍 캠페인’을 오픈했다.
파머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오픈하는 이번 클리어&카밍 캠페인은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4월 한정 스페셜 클린 키트를 최대 30% 할인하고, 그린클린 구매 시 다양한 파머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며, ‘클린’ 피부를 만드는 데일리 스킨케어 습관도 제시한다.
-
또한, 이번 캠페인의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클린 스킨케어를 위한 모든 제품을 담아 탄생한 4월 한정 클린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제작하여 선보인다. 한정 클린 세트는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심플한 클린 케어를 도와줄 ‘허니 드랍’, ‘허니포션’, ‘데오파우치’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과 저녁의 건강한 클렌징 습관을 위한 제품으로 이루어진 ‘더블 클린 Kit’이다.
‘클리어&카밍 캠페인’의 또 다른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 해당 추천 제품 구매 시 최대 5,000원에 한하는 추가 쇼핑 지원금을 4월 한 달 동안 지급한다. 추천 제품으로는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수분 클렌저 '클린 비'와 히비스커스가 함유된 이중 각질 세럼 '허니문 글로우', 마스크 뒤에서 고군분투하며 예민해진 피부 카밍 케어를 위한 ‘허니 드랍’, ‘허니 셰이비어’, ‘허니 포션’ 등이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샘플을 직접 골라 체험할 수 있는 기획전과 ‘클린 비 100ml’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듀오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파머시의 '클리어&카밍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