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4월 12일 일요일

기사입력 2020.04.11 17:00
음력 2020년 3월 20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지 않고 불법이나 편법을 쓴다면 재물은 물론 신의까지 모두 잃게 되니 주의하라. 

    48년생
    하던 일도 잠시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페이스에 말리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현실에 어느 정도 만족을 하기 바랍니다. 변화보다는 현상유지가 힘든 법입니다. 

    60년생
    곧 마음의 문을 사방으로 열어놓을 시기가 다가옵니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이니 최대한 능력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마구 샘솟는 시기입니다. 높은 인기를 잘 지켜내십시오. 

    72년생
    오래 기다리던 일이 결정 나게 될 것입니다. 남에게 원망들을 일은 하지 마십시오. 친구 사이에 감정을 쌓지 않아야겠습니다. 금전거래는 좋지 않습니다. 

    84년생
    인내하는 사람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풀려지게 됩니다.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소득이 생깁니다. 말보다는 실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소띠

    전체운
    자신에게 여러 가지 유혹이 생기는 시기이다. 유혹에 넘어가면 훗날에 문제가 생기니 냉정하게 거절하라. 

    49년생
    집안의 재테크를 부부나 가족과 함께 의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솔로의 경우는 친구와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음식으로 인한 식욕관련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73년생
    오랜만의 모임에서 당신은 마음에 드는 친구를 사귀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할 시기입니다. 당신이 올 초에 계획처럼 일년이 흘러가고 있는지를 면밀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므로, 당신이 조금의 주의만 기울인다면 올해 안에 그 일들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 범띠

    전체운
    고정관념을 탈피해야만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이니 발상의 전환을 해볼 필요가 있다. 

    50년생
    힘든점이 많은 것 같네요. 얽힌 실타레를 풀듯이 하나 하나 잘 풀어 나가기 바랍니다. 소비적인 행동패턴은 고치기 바랍니다. 

    62년생
    자신감있는 모습이 주변사람에게도 힘을 주게 됩니다. 리더로서의 역할을 당당히 해내기 바랍니다. 입을 가볍게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본인이 의도하지 않았던 소문으로 힘든 일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74년생
    의무적으로 모든일들을 해내야만 하기에 너무 어려울 것 같네요. 갑갑한 마음도 있겠지만, 시작만 한다면 의외로 쉽게 풀릴수 있는 일입니다. 누군가의 음모로 인해서 당신이 곤경에 빠질수 있습니다. 

    86년생
    특별한 상황이 눈앞에 펼쳐지게 되어서 스스로 아주 힘든 상황에 빠져들수 밖에 없습니다. 쇼핑이나 진귀한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실물수에 주의를 하고, 재정적압박에도 대처할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술에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 토끼띠

    전체운
    현금의 입출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뜻밖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51년생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려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금 문제는 융통성 없고 불합리적인 면에 있습니다. 그런 상황을 다 알고 있으면서도 당신은 당신의 그런 점을 고치려 하고 있지 않습니다. 

    63년생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집중됩니다. 당신은 긴장의 하루를 보내게 될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당신은 대중앞에서 약한 편입니다.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일들을 잘 해 낼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75년생
    멀리 있는 연인을 그리워 하는 시기입니다. 그 연인과 당신의 만남이 운명인 것을 알고 있지만 쉽게 다가서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욕심을 많이 자제해야 될것입니다. 

    87년생
    선이나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애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런 자리에 많이 나가게 될수도 있겠습니다. 뭔가 앞뒤가 맞지 않는 결과를모를 도박에 빠져들고 있군요.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분명 크게 후회할일이 생길것입니다. 

  • 용띠

    전체운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시기이다. 인정에 이끌리면 재물과 사람을 동시에 잃게 되니 주의하라. 

    52년생
    외로움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인간관계로 인해 상처받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미리 한번 두번 참기 바랍니다. 자기 꾐에 빠져 스스로가 파놓은 함정에 빠질수도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64년생
    남의 일에 나서서 좋은소리를 듣기는커녕 원망만 들을수 있습니다. 관재와 구설수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사업적으로는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76년생
    횡재수가 있으나, 혼자 투자보다는 팀으로 투자하는 것이 수익을 배로 높여줄것입니다. 당분간은 건강을 위해서 몸을 무리하게 움직이지 않기 바랍니다. 

    88년생
    마음과 다르게 행동이나 상황이 진행되는듯 보입니다. 복잡한 시기이므로 어떤것도 결정내리는 것은 좋지 않는 것 같군요. 의미있는 일에 돈을 쓰기 바랍니다.

  • 뱀띠

    전체운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다. 본인의 의견만이 항상 최고는 아니니 주변의 말을 경청하라. 

    53년생
    불로소득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끝까지 하나의 길로 나아간다면 신변에 길한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헌 문서를 버리고 새 문서를 받는 시기이며 받은 서류를 꼼꼼히 점검하기 바랍니다. 

    65년생
    나와 남의 문제로 갈등하지 마십시오. 그냥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당신은 소문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 자신이니 꼬인 일의 해결의 실마리도 당신 마음에 있겠습니다. 

    77년생
    괜한 욕심이 화를 자초하게 됩니다. 의심이 나면 일을 추진하지 않기 바랍니다. 계획 없이 일을 추진하지 마십시오. 이성의 유혹에 약한 시기입니다. 경계하여 사람을 만나기 바랍니다. 

    89년생
    하나에 충실하고 내일을 기약하기 바랍니다. 사람을 만나는 일들로 분주해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왠지 어렵지만 즐거운 시기입니다. 소중하게 시간을 다루어 나간다면 좀더 삶이 윤택해질 것입니다.

  • 말띠

    전체운
    사람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지만 자신을 낮추면 문제가 되지 않으니 항상 겸손함을 유지하라. 

    54년생
    사통팔달 운이 활짝 열리는 시기입니다. 뜬 구름 같겠지만, 한번 잡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일의 성과가 아주 클 듯싶습니다. 멀리 있는 곳에서 연인의 소식을 받을 바랍니다. 

    66년생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참으면 좋을 것입니다. 길고 짧은 것은 대보아야 합니다. 현상 유지에 전념하도록 하십시오. 터를 잘 잡고 일을 시작한다면 천천히 좋은 일들이 하나 둘 나타날 듯싶습니다. 옛 것을 고수하든지, 아니라면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하기 바랍니다. 

    78년생
    그 동안 원하던 것을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근면 성실하면 안된 일이 없겠습니다. 스스로를 존중한다면 남들도 당신을 높여줄 듯싶습니다. 숨은 실력을 이제는 아낌없이 공개하기 바랍니다. 막힌 일들도 술술 풀리게 될 것입니다. 예술분야는 실력이 크게 향상 될 듯싶습니다. 

    90년생
    어떤 면에서든 큰 꿈을 가지고 도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기대에 비해 결과는 미치지 못해서, 실망이 클 듯싶습니다.

  • 양띠

    전체운
    급하게 서두르면 했던 일을 다시 반복하게 된다. 따라서 서두르기 보다는 꼼꼼하게 일을 처리해야 한다. 

    55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새 계약을 맺게 되는 시기일수도 있습니다. 예감을 믿고 자신있게 추진하기 바랍니다. 

    67년생
    휴식이 필요한시기입니다. 너무 힘들게 혼자서 너무 무리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골고루 일을 나눠서 처리하기 바랍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보다는 효율적인 것을 앞세울 시기입니다. 

    79년생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먼저 주면 그 이상을 받게 될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나 인맥형성에 좋은 시기입니다. 

    91년생
    기분이 좋고 상쾌한 시기입니다. 하는일에 최선을 다하는 시기입니다. 뜻밖의 사람에게서 식사 초대를 받게 됩니다. 많은 인맥을 형성할수 있는 시기이므로 꼭 빠지지 말고 참석하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타인에게 대접을 받고 싶다면 스스로를 낮추고 타인을 높여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 

    56년생
    부드러운 대응이 필요하겠습니다. 속단하지 말고 일의 추이를 지켜본 후에 판단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매우 답답한 상태입니다. 이제 모든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환자는 건강이 부쩍 좋아지는 시기입니다.차분히 앞날을 설계하는 것은 좋겠습니다. 건강의 무리가 오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하기 바랍니다. 

    80년생
    남의 일에 괜히 끼어들지 않기 바랍니다. 큰 마음의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좀더 과감한 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감정적인 문제가 난항을 겪게 됩니다. 두 가지 사이에서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마 시고, 정신을 차려 판단하기 바랍니다. 

    92년생
    능력을 주위에서 인정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양력 8월 생들은 날개를 달고 마음껏 하늘로 날아오르게 되는 시기입니다. 동서남북 어느 곳으로 가도 환영 받고 주변사람 모두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신분 상승의 큰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하던 일도 술술 풀리게 되니 당신은 아니 기쁠 수 없는 시기입니다.

  • 닭띠

    전체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일을 대충 처리하면 문제가 생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한 일처리를 해야 한다. 

    57년생
    돌발적인 상황이 당신을 곤혹스럽게 합니다. 현실을 인정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동향의 친구와 만날 일이 생깁니다. 차조심을 특별히 해 야할 시기입니다. 

    69년생
    자신의 슬픈 모습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힘들어하게 될 것입니다. 심신을 편히 쉬게 하고 다시 도전하기 바랍니다. 헤어진 사람과 연인에게서 연락이 오는 시기입니다. 

    81년생
    대화에서는 중립적인 태도가 가장 좋습니다. 안정된 생활이 당신을 이끌어줄 것입니다. 당면한 문제에 있어서 냉정하게 처신하기 바랍니다. 친구의 도움을 받았으면 반드시 갚기 바랍니다. 

    93년생
    재물적으로 풍족한 시기입니다. 자기 자리를 그냥 지키기만 하면 되는 시기입니다. 금전 거래는 조심하되 작은 것에 인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소띠와의 인연은 좋지 못합니다. 좋은 방향은 북쪽입니다.

  • 개띠

    전체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귀인이 옆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니 끝내는 이루게 되니 망설이지 않도록 해라. 

    58년생
    당신은 평소에 커뮤니케이션에 별 무리가 없다고 생각하고 잘 맞추고 살았습니다만, 이번만큼은 당신의 노력이나 생활에서 오는 것이 아닌 운명적으로 다가오는 것이라고나 할까요? 스트레스 지수가 아주 높습니다. 

    70년생
    다툼이 있을지라도 너무 성급히 행동하지 말고 참아야 복이 올것이다. 십인십색을 이해하는 한달이 되어야 한다. 그로 인해서 얻는게 뭐고 잃는게 뭔지를 정확히 알아야 할것입니다. 

    82년생
    평온한 하루가 될 것 같다. 다음달을 위하여 이번달 정리를 잘해야 할것이다. 재미로 타롯카드를 봐보자 

    94년생
    상대방은 당신을 높게 평가하고 있고, 당신 역시도 그로 인해 자신감넘치고 즐거운 한달을 보내게 되겠습니다. 들뜬기분을 잘 조율해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

  • 돼지띠

    전체운
    자신이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59년생
    고마운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일로서는 스트레스 받는 것이 건강을 악화시켜 당신은 잠을 푹 자 야할 상황입니다. 

    71년생
    되도록 변동은 삼가야 하겠습니다. 당신을 공격하는 자가 있다면 당신의 실력을 보여주어 다시는 감히 넘보지 말도록 기선제압을 해버리십시오. 

    83년생
    몸은 늙었어도 마음은 청춘입니다. 친한 친구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당한 보답을 해주어야 합니다. 

    95년생
    아름다운 구슬에도 티가 있습니다. 그 티까지도 사랑할 수 있어야 진실한 마음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의 결혼문제가 슬슬 나오게 되는 시기입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