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 첫방송부터 화제가 된 JTBC ‘부부의 세계’가 드라마 부문 검색 반응에서 1위를 차지했다.
-
TV 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3월 4주 TV 검색반응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신규 드라마가 무려 8편이나 쏟아진 3월 4주, 드라마 부문 1위는 JTBC ‘부부의 세계’인 것으로 나타났다.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이 이슈 키워드 순위에 올랐으며 ‘김희애’는 출연자 키워드 2위에 올랐다.
신규 드라마 중에서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OCN ‘루갈’, tvN ‘반의반’, KBS2 ‘어서와’ 순으로 검색 반응 순위에 올랐다.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위에 올랐다. 새롭게 등장한 ‘조정석 부인’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유연석’, ‘장겨울’, ‘조정석’은 출연자 순위에 올랐다.
또한,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이민정’이 출연자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KBS2 ‘어서와’의 ‘신예은’, tvN ‘반의반’에서 정해인의 첫 사랑 캐릭터인 ‘김지수’, ‘365’의 ‘남지현’ 등 새로운 얼굴에 대한 검색 반응이 높았다.
tvN ‘하이바이, 마마!’와 SBS ‘하이에나’는 각각 3계단 하락한 7위와 9위를 기록하였으며,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10위에 올랐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