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올해 태어난 아이들을 비롯해 2020년 상반기 출산 예정인 육아맘 1,000명에게 투모로우 베이비의 ‘엄지손 치아 발육기’를 탄생 축하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참여는 투모로우 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4월 1일(수)부터 19일(일)까지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자사 온라인몰인 손오공이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투모로우 제품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선물로 제공되는 ‘엄지손 치아 발육기’는 모든 물건을 입으로 탐색하는 구강기가 시작되는 3개월 이상의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 가볍고 말랑말랑해서 첫 치아 발육기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마음껏 자기 손가락을 빨고 싶어 하는 아기의 마음을 담아 아기 손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손가락마다 다른 크기와 모양이 아기 두뇌를 자극한다.
한편, 투모로우 베이비는 아기의 가장 중요한 발달 시기인 첫 1년에 집중한 제품으로 특화된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다. 손오공은 투모로우 베이비가 조작 능력이 발달하는 4~6개월을 위한 ‘손 운동 단추놀이’, 인지능력이 생기는 7~8개월을 위한 ‘바람개비 나팔’, 호기심이 폭발하는 8~12개월을 위한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등 생후 0개월에서 12개월까지 월령별 맞춤 놀이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KC인증 및 세계 주요국의 안전기준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