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외부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 트러블 관리 아이템 주목

기사입력 2020.03.31 16:07
  •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에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피부 건조함과 트러블까지 호소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어느 때보다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 주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칼렌듈라 꽃잎이 매일매일 자극 받은 피부 개선
  •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칼렌듈라 꽃잎은 자극 받은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잘 알려진 성분 중 하나이다.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한 잎 한 잎 수작업으로 채취한 칼렌듈라 꽃잎을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해주고 진정 시켜준다. 또한, 그레이트 버독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자극 받은 손상 피부 집중 케어
  • 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 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자극 받은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다면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으로 관리해보자.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효능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앰플이다.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진정 케어
  • 메이크 프렘 컴포트 미 마일드 수딩 미스트
    ▲ 메이크 프렘 컴포트 미 마일드 수딩 미스트

    어디서나 수시로 진정 케어를 하고 싶다면 메이크 프렘 컴포트 미 마일드 수딩 미스트를 챙기자. 메이크 프렘 컴포트 미 마일드 수딩 미스트는 오일, 수분 2층상 구조로 흔들어 사용하는 수분 진정 미스트로 그린 오일과 워터가 2: 8 황금 비율로 배합돼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내추럴 카밍 성분인 치아씨, 병풀, 어성초의 3가지 식물 추출물이 진정과 보습, 장벽을 동시에 케어해주며, 인도멀구슬나무 꽃&잎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하루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세안
  •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 제품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고 싶다면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추천한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각질층마다 수분 공급 및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해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과 조밀한 버블은 피부 마찰을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집중 케어
  • 이니스프리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
    ▲ 이니스프리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

    피부 트러블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면 이니스프리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 3종으로 날마다 관리해보자. 복잡한 피부 고민의 원인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 3종은 팩 상단에 칼라민, 설퍼, 징크 샷 앰플이 각각 들어있어 초기 스팟, 심화 스팟 등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 피부 적합성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모공이 막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