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블러셔·팔레트·립 등 봄의 꽃으로 물든 컬러 출시

기사입력 2020.03.31 10:58
  • 잠자고 있던 꽃들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메이크업과 패션에도 봄의 화사함으로 변하고 있다. 특히 블러셔, 팔레트, 립 제품 등 사랑스러운 봄의 꽃으로 물든듯한 컬러의 신제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블러셔
  • 뿌빠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
    ▲ 뿌빠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

    뿌빠는 두 가지 텍스처로 즐기는 더블 이펙트 컴팩트 블러셔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를 출시한다.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는 생기 있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반반 블러셔로, 한 블러셔 안에 두 가지 컬러와 두 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컬러 레이어링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색감과 내추럴한 광택으로 건강해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선사하며 가볍고 소프트한 텍스처로 가루 날림이나 모공 부각 없이 고운 입자의 파우더 처리 효과로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4월 출시 예정이다.

  •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 2 - 시크릿 가든 컬렉션’
    ▲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 2 - 시크릿 가든 컬렉션’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 2 - 시크릿 가든 컬렉션’은 달리아꽃으로 가득한 비밀 정원의 신비로운 무드를 다채로운 컬러로 담아내어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특히,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 멀티 : 페어 레이디’는 수줍게 피어나는 꽃이 두 뺨을 화사하게 물들이는 러빙 코랄 투톤 블러셔다.
  • 더샘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 더샘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더샘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봄기운을 가득 담은 파스텔톤에 흰 끼 가득한 일명 밀크블러셔로 두 뺨 위 봄을 얹은 듯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준다.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로즈 핑크 계열, 피부를 더 뽀얗게 보이도록 만들어줄 우유에 빠진 블루베리 컬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며, 뭉침이나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봄날의 설렘을 담아 양 볼을 홍차로 물들인 듯 은은한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의 신규 컬러 ‘드 진저’를 출시했다.

    바이로댕 블러셔 드 진저는 맑고 고운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의 ‘드 페슈’와 우아한 로즈 빛의 ‘드로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차분한 누드톤의 진저 블러셔이다. 은은한 색감의 누디 진저와 코랄 진저, 깊은 컬러감의 진저 오렌지까지 3가지 컬러를 단계별로 블렌딩해 다양한 무드가 감도는 자연스러운 치크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팔레트
  • 아이크라운 ‘듀잇 팔레트’ 3종
    ▲ 아이크라운 ‘듀잇 팔레트’ 3종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EYECROWN)이 아이 섀도우 팔레트 ‘듀잇 팔레트’ 3종을 선보인다. 섀도우 컬러 무드와 어울리는 각기 다른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내장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손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림멜 ‘미니 파워 팔레트’ 6종
    ▲ 림멜 ‘미니 파워 팔레트’ 6종
    림멜은 ‘미니 파워 팔레트’ 6종을 국내에 첫 선보였다. 하나의 팔레트에 아이, 립, 치크까지 갖춘 3 in 1 포켓 팔레트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파워 팔레트다. 또한 비건 포뮬라를 함유해 모든 피부 타입의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제공=세포라
    ▲ 사진제공=세포라

    뷰티 편집숍 세포라는 데일리 룩부터 과감한 컬러 포인트 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간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글리터와 펄감의 텍스처는 물론 화사한 봄을 닮은 파스텔 톤부터 채도가 높은 개성 강한 컬러 구성까지 다채롭고 독보적인 컬러 스펙트럼으로 차별점을 내세웠다.

    평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컬러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과감하고 색다른 룩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팔레트를 찾아 직구 사이트에 눈독을 들였다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포라가 제안하는 리스트를 눈여겨보는 것도 좋다.

    립스틱
  •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은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 입술 굴곡에 맞는 컷팅으로 #리얼컬러(RealColor) #리얼이지(RealEasy)가 특징인 #리얼웨이(RealWay) 즉,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매트 텍스처로 어떤 움직임에도 내 입술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빛을 흡수하는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맞는 사선 스퀘어 컷팅으로 입술 안쪽까지 초밀착 피팅되어 손쉽게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LG생활건강의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 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립 컬러는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