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맞이 접속보상 및 접속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제공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피스 은하’는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로써, 앞서 공개된 ‘헤스티아 은하’의 226개 미션 중 150개를 완료하면 오픈된다.
아피스 은하에 처음 등장하는 ‘신룡의 별자리’는 총 59개 미션과 보상으로 구성된다.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콘텐츠와 보상으로 채워져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증명의 탑’ 이벤트, ‘만우절 접속보상’, ‘접속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증명의 탑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5명의 퍼스트임팩트 동료를 활용하여 각 층마다 배치되어 있는 특색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콘텐츠다. 증명의 탑은 매일 3개층씩 오픈 되며, 총 13개층으로 구성된다.
도전 성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접속보상도 실시한다.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이달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기간 내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소환권, 신발 등을 차등 지급한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