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4월 1일 수요일

기사입력 2020.03.31 17:00
음력 2020년 3월 9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낮춘다면 주변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48년생
    지금 힘든 것이 마지막 고비입니다. 아직 한참 멀었다고 생각하고 여유를 두고 있다면 조금 나아지리라 생각됩니다. 

    60년생
    미련없이 과거를 정리할수 있어야 합니다. 욕심을 버린다면 좀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것입니다. 생활의 지혜가 발견될지도 모르지요. 

    72년생
    멀리 여행을 떠날 생각으로 꿈에 부풀게 될것입니다. 지금부터 들뜬마음으로 그 시기를 기다리고 있군요. 

    84년생
    스스로 결정하기보다는 협조자의 도움을 구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무조건 사람을 좋게 보는 경향이 생기는데 이점은 당신의 본 모습, 초심으로 돌아가 심신을단단히 다져야 할것입니다.

  • 소띠

    전체운
    좋은 일에는 꼭 마가 끼게 마련이다. 작은 어려움이 생긴다고 해도 신경을 쓸 필요는 없다. 

    49년생
    자신의 당당함으로 세상에 맞서십시오. 당신이 못해낼 일이란 없습니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당할 자 없습니다. 원하는 것들을 계획을 하나하나 세우다 보면 잘 실천되리라 생각됩니다. 

    61년생
    이성 문제로 집안이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적신호도 오는군요. 쓸데없이 소모전을 펼치지 마시고 투자하는 만큼 대가를 바라십시오. 욕심이 분란을 일으킵니다. 

    73년생
    당신은 생애 최악의 사태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작은 실수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반성하는 시간을 길게 가져야 될 것 입니다. 현실도피가 해결점을 가져다 주지 않는 다는 것을 아십시오. 

    85년생
    일을 부리고자 할 때는 냉정하게 정리하기 바랍니다. 따지고 들면 손해가 커지는 수가 있습니다. 금전 지출이 많은 시기이나 그만큼의 재정이 들어오게 되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 범띠

    전체운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것에 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50년생
    아픈 마음은 스스로 달랠 것을 조언합니다. 단 음식이 당기에 됩니다. 당신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2년생
    눈은 뜨고 입은 다물어야 하겠습니다. 비밀을 잘 지키는 당신이 되어야 합니다. 진정으로 원하는 일들이 어떤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당분간은 위기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74년생
    그 동안 어려움이 오후에 풀리게 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난관이 예상됩니다. 괜찮은 사람인지 알았으나, 그 사람이 가장 당신에게 해가 됩니다. 

    86년생
    등잔 밑을 잘 살펴야 길합니다. 일보다는 노는 즐거움을 찾아 움직여야 할 것 같네요.

  • 토끼띠

    전체운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잘하려고 애쓰면 오히려 일이 풀리지 않는다. 평소에 하던 대로 움직여라. 

    51년생
    숨은 재주를 보여주는 시기입니다. 금전관리에 있어서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힘든 일들이 드디어 해결되겠습니다. 뜻밖에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이므로, 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힘든 일들이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집안이 편안하면 밖의 일들도 잘 해결될 듯싶습니다. 집안이 편안하면 밖의 일도 잘된다. 

    63년생
    갈 길이 멀면 천천히 가야 될 것입니다. 밥에 재를 뿌리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제는 확실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뜻밖의 돌발사고를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일에 있어서는 이제는 확실한 결정을 내려야 되는 시기이므로, 엉뚱한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75년생
    허전한 마음을 독서로 달랠 것이 좋겠습니다. 어려운 일은 주위에 믿을 만한 동성과 의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홀로 있으면 외롭겠지만 몸과 마음이 편안할 것입니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여야 할 것입니다. 최후의 선택은 본인이 내리게 되겠지만요. 

    87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널 것을 충고합니다.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하기 바랍니다. 도전정신이 좋은 것은 좋으나 지나친 모험은 금물입니다. 재충전을 위해 휴식하는 시기입니다. 어떤 것을 바라지 말고, 먼저 베풀고 주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급격한 변화를 피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지만 정당한 방법이 아니라면 구설이나 시비에 시달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52년생
    마음의 눈을 뜨고 세상을 보게 되며,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주변인들에게 대접받게 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모처럼의 나들이에서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습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게 될 수도 있겠군요. 

    64년생
    자신의 허점을 잘 보완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화가 나도 참는 것이 필요합니다. 엉뚱한 생각이 당신의 상상력을 키우게 되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만들 수 있겠군요. 재정적인 부분에서는 좋습니다. 

    76년생
    말로 인한 망신 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친한 친구와 도움을 주고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베푼 것 이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어떤 경우도 정직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만 명심한다면 이 시기는 무난할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88년생
    정착되는 시기입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자리 잡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정적으론 중간 정도며, 현실생활에서 새로운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이성운이 좋습니다.

  • 뱀띠

    전체운
    본인에게 잘해준다고 해서 모두 당신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거짓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을 주의해야 한다. 

    53년생
    동창들과의 사이에서 당신은 인기 만발의 재담꾼으로 소문나게 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찾았던 원거리의 사람과 만나게 됩니다. 오랜만에 유쾌함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게 되겠네요. 

    65년생
    어울리지 않은 취미생활이라든지, 자신의 감정이나 본래의 모습을 숨기고서는 잘 살아갈수 없습니다. 당신 본연의 자세로 돌아와 솔직담백하게 생활을 하시는 것이 미래를 위해서 좋겠군요. 

    77년생
    당신은 사회생활에서 처세술이 부족하게 됩니다. 이번주에는 특히 더 여러 사람들과의 불화로 일적인 면에서 고생이 많겠습니다. 누군가 의도적으로 당신의 실수를 만드는 사건이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기울이 시기 바랍니다. 

    89년생
    아무래도 미용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셔야 할것입니다. 당신은 그동안 너무 돈을 아끼며 당신 자신에 대해 투자가 부족했습니다. 이번주에 과감히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한다면 이득이 있을것입니다.

  • 말띠

    전체운
    마음이 불안해져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서고 싶은 마음이 커진다. 하지만 지금은 움직이기 보다는 머물러 있는 것이 길하다. 

    54년생
    남의 의견을 많이 받아들일수록 본인에게 득이 될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본인의 판단력 보다는 자기보다 어린사람들의 창의적인 점들을 많이 받아들여서 일을 추진하신다면 재정적인 소득이 커질것입니다. 컬러는 청색이 좋습니다. 

    66년생
    어떤일에 대하는 태도에 당신의 성공이 좌우될것입니다. 난관에 무딪히더라도 계속 밀고 나갈 것을 조언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일의 동업에 있어서는 특히 아래 사람 때문에 기쁜 일이 생길것입니다. 괜히 힘 자랑 하다가는 큰 망신수가 있습니다. 

    78년생
    마음이 풍요로와 지는 시기입니다. 바람이 부는 대로 돛을 달듯이 주류의 의견을 따르시면 됩니다. 괜히 서두르거나 본인이 나서면 어려움이 생깁니다. 마음이 풍요로와 지는 독서나 문화생활을 연인과 함께 즐기기 바랍니다. 

    90년생
    외출로 생활 리듬에 포인트를 주기 바랍니다. 집안에 있지 말고 야외로 나가 심신을 풀어주는 것이 꼭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몸과 마음을 달래는 시기이니 잠시간 일은 멈추시고, 집 안팎을 살피고 특히 집안의 화목에 신경쓴다면 밖의 일도 잘될 것입니다. 이것 저것 생각하면 일이 지연될것입니다. 자기 보다 나이 많은 조상을 모시고 부모님을 생각하는 시기입니다.

  • 양띠

    전체운
    일상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잊지 말고 기억을 해두었다가 활용하라. 의외로 큰 도움이 된다. 

    55년생
    낮에 부지런하기 바랍니다. 불면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번거로움을 피하려고만 하지 마시고, 직접적으로 부딪혀서 원하는 것을 이루기 바랍니다. 

    67년생
    우유부단한 모습은 좋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지적하기 바랍니다. 남들과의 눈치경쟁이 심한 것 같네요.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기 바랍니다. 

    79년생
    부적인 것들이 이루어 집니다. 운세가 평이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행운이나 요행수를 바래선 안될 것 같습니다. 때를 기다리면서 내일을 위해 준비하기 바랍니다. 

    91년생
    욕망과 욕심이 크긴 하나 마음을 비우지 않고서는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상승 기류를 타는 운세입니다. 주변에 지인들은 당신을 도우게 될 것입니다. 오후 늦게 외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자신의 확실한 소신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쓸 필요는 없으니 과감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라. 

    56년생
    과도한 소비를 해선 안됩니다. 사업은 발전하나 개인적인 문제는 커지는 시기입니다. 마음속에 두었던 일들을 하나 둘씩 현시화하면 좋을 것 같네요. 

    68년생
    알뜰하게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두통에 시달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생각을 많이 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법을 깨닫기 바랍니다. 

    80년생
    얼굴에 꽃이 피니 하루 종일 인사 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이나 게임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단기타이니 장기적으로 계속 도전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92년생
    재운이 좋고 명예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피로도 풀고 산책을 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쇼핑을 한다면 원하는 물건을 싼값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 닭띠

    전체운
    겉으로는 그럴 듯 해 보이지만 실속이 없는 사람이 있으니 겉모습만 보고서 사람을 판단하면 안된다. 

    57년생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세상살이가 내 마음 같지 않을 것입니다. 일의 확장은 최대한 삼가야 할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생각을 많이 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심함을 늘이기 바랍니다. 

    69년생
    뜻밖의 재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막혔던 것이 드디어 막 힘없이 뚫립니다. 귀인을 만나 앞 길이 열리고 있습니다. 과감히 투자하고 소득을 배로 얻기 바랍니다. 

    81년생
    즐거움이 많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에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많아지는 시기이나, 현실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아주 바쁜 시기가 될 듯싶군요. 

    93년생
    주위 사람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생각대로 하나 둘씩 이루어집니다. 색깔은 노랑색이 길하고,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세심히 모든 일을 살피고 추진해야 합니다. 완벽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 개띠

    전체운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야 하듯이 타인의 도움을 기대하기 보다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스스로 노력해야 한다. 

    58년생
    푸른색 계통의 옷이 잘 어울릴 것입니다. 당신은 이 시기에 약속이 있다면 되도록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유쾌한 만남도 울그락 푸르락 하면서 헤어질 수 있는 상황이 연출되기 쉬운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대인관계에서 냉정함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70년생
    구설수에 오르기 쉽습니다. 이성문제로 당신의 주변에 시끄러운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당신이 빠른 시기에 해결해 내지 못한다면 한동안 이 일로 주변이 많이 힘들어 질것입니다. 사태수습은 명확하고 빨리 끝내시는 편이 좋을 듯싶습니다. 

    82년생
    안팎으로 많은 문제가 보여집니다. 심리적인 고통이 가장 크겠습니다. 당신은 불가피하게 여러 가지 문제들이 엮인 상황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모든걸 완벽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94년생
    주변 사람에게 휘둘리기 쉬운 시기입니다. 당신의 그런 상태는 스스로 만든 것이지 누구를 탓할 수는 없습니다. 악화의 이유는 갑작스러운 건강상의 문제나 집안 환경에서 오는 극 박한 재정의 흐름이 되리라 예상되는군요.

  • 돼지띠

    전체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노력의 댓가를 얻게 되지만 윗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59년생
    차근차근 움직이기 바랍니다.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투기하려는 마음을 버리기 바랍니다. 자기 분수를 벗어나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거뜬히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정직하기 바랍니다. 괴로움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입니다. 믿음은 인생의 활력소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바랍니다. 

    83년생
    너무 공짜를 바라지 마십시오. 살아가는데 대한 눈이 넓어지는 시기입니다. 실속 없이 다니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있다면 부탁으로 해결해나가기 바랍니다. 

    95년생
    먼저 양보하면 일이 풀리게 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잘 헤아리기 바랍니다. 남의 것에 한눈을 팔지 마십시오. 당초 내용을 변경하는 것은 옳지 못합니다. 차근차근 일의 실마리를 찾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