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벚꽃 테마로 한 '핑크빛 애프터눈 티세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0.03.27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봄 벚꽃 시즌을 맞아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벚꽃을 테마로 한 16종 이상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세이버리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뷔페 못지않은 풍성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2단 트레이에는 벚꽃 크림치즈 무스, 벚꽃 몽블랑, 딸기 콤포트 타틀릿, 산딸기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벚꽃 마카롱 등 화사한 봄 컬러를 입은 디저트가 포한된다. 이외에도, 갓 구워낸 홈메이드 체리 스콘과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치즈 키슈,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리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이용 가격은 평일 (월-목) 40,000원이며, 주말(금-일, 공휴일) 50,000원이다.(세금포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