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랭킹

특이한 갈색 립스틱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웜톤 스타 3위 화사, 2위 김혜수… 1위는?

기사입력 2020.03.27 11:38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AI 어플리케이션 그룹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에서 '특이한 갈색 립스틱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웜톤 스타'라는 주제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 사진 출처=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SNS

    특이한 갈색 립스틱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웜톤 스타 1위는 배우 '전지현'이 차지했다. 출산 후에도 세월을 잊은 미모를 선보이며 CF 및 각종 행사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결혼 후 더욱 깊어진 우아함과 고혹적인 아름다움은 그 어떤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전지현은 다양한 매력 포인트 중 '매혹적' 32%, '아름다운' 20%, '시크한' 18%, '섹시한' 16% 순으로 높았다.

    2위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변호사 역할을 선보이고 있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김혜수'가 올랐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그 어떤 메이크업도 찰떡궁합을 이루는 그녀의 매력 순위는 '매혹적' 45%, '섹시한' 32%, '빛나는' 11% 순으로 나타났다.

    이외에 화사, 이효리, 한예슬, 김청하, 박나래 순으로 갈색 립스틱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웜톤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